[핀포인트뉴스 이경선 기자] 혁신신약 개발기업 지아이이노베이션 주가가 크게 오르고 있다.

28일 한국거래소에 따르면 전 거래일 7.21% 올라 1만 3090원에 거래되고 있다.

주가는 이중 바닥에서 벗어나려 하고 있다.

창업자가 자사주 3만여주를 사들이면서 주가에 훈풍을 불어 넣고 있는 것으로 풀이된다.

장명호 CSO(임상전략 총괄)이 최근 약 4억원 규모의 자사주를 장내 매수했다. 취득단가는 1만2921원이다. 이번 매수로 장 CSO의 지분율은 기존 6.79%에서 6.86%로 늘었다.

사측은 “주주가치 제고 및 올해 회사의 성장을 이끌 모멘텀에 대한 강한 자신감”이라고 밝혔다.

이날 오후 2시 18분 현재 면역항암제 관련주인 제넥신 이수앱지스 헬릭스미스 박셀바이오 압타바이오 지씨셀 바이젠셀 앱클론 네오이뮨텍 티움바이오 유한양행 유틸렉스 에이비엘바이오 인콘 지아이이노베이션 오스코텍  엔케이맥스  한올바이오파마 티움바이오 지아이이노베이션 신라젠 셀리드 차바이오텍  오스코텍 파멥신 동아에스티 안국약품 압타머사이언스 더코디 와이바이오로직스 엔케이맥스 더코디 압타머사이언스 CG인바이츠 에스티큐브 메드팩토 영진약품 안국약품 큐리언트 신라젠 이수앱시스 큐리언트 헬릭스미스 지아이이노베이션 신라젠은 대부분 크게 출렁 거리고 있다.

저작권자 © 핀포인트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