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핀포인트뉴스 이경선 기자] 플래스크 주가가 강세를 보이고 있다.

22일 한국거래소에 따르면 전 거래일 5.81% 상승 710원에 거래를 마감했다.

주가는 급등이후 하락추세에서 반전하고 있다. 외국인은 80만주 이상 대거 사들였다.

주인이 글로벌 보형물 의료기기 기업 ‘모티바코리아’로 변경 되면서 주가에 영향을 미치고 있는 것으로 보인다.

플래스크는 인테리어 디자인, 가구 디자인, 건축 설계, 시공 등의 종합인테리어 부문, 신재생 에너지 장치 및 설비를 공급하는 에너지 부문 사업을 하고 있다.

건축과 에너지관리 노하우가 어우러진 미래지향적 사업모델을 추구하며, 부동산 개발 분야로 사업을 확장하여 사업개발에 주력하고 있다.

전 거래일 건설 관련주인 플래스크 삼부토건 신세계건설 HDC현대산업개발 아이에스동서 셀루메드 스페코 대우건설 GS건설 DL이앤씨 계룡건설 희림 삼성엔지니어링 HJ중공업 진흥기업 진흥기업우B 우진아이엔에스 현대건설 동부건설우 SK오션플랜트 일성건설 HDC 하이드로리튬 한신공영 삼일기업공사 HL D&I 금화피에스시 동부건설 동아지질 웰크론 LS마린솔루션 도화엔지니어링 범양건영 한국종합기술 유신 에쓰씨엔지니어링 코로옹글로벌 KD 국보디자인 그린플러스 한미글로벌 CNT85 현대건설우 특수건설 한성크린텍 SGC이테크건설 웰크론한텍 이화공영 자이에스앤디 까뮤이앤씨 우원개발 동신건설 진흥기업2우B 금호건설 화성산업 DL이앤씨우 관악산업 금호건설우 엄지하우스 길교이앤씨 세보엠이씨 서한 서희건설 신원종합개발 KCC건설 삼호개발 대원 남화토건 코오롱글로벌우 일진파워 남광토건 태영건설 성도이엔지 HDC랩스 동원개발 상지카일룸 제이오 한양이엔지 태영건설우 에이치앤비디자인은 대부분 크게 출렁 거렸다.

현대건설은 1.78% 올라 3만 4300원에 거래를 마감했다.

저작권자 © 핀포인트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