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핀포인트뉴스 이경선 기자] 가비아 주가가 초강세를 보이고 있다.

22일 한국거래소에 따르면 전 거래일 7.61% 올라 2만 1200원에 거래를 마감했다.

주가는 급등이후 횡보장세에서 벗어나려 하고 있다.

‘유망 SaaS 개발·육성 지원 사업’을 통해 국내 SaaS 개발사 지원이 주가에 긍정적 영향을 미치고 있는 것으로 보인다.

가비아 기업을 대상으로 클라우드, 그룹웨어, 보안, 도메인, 호스팅 등을 제공하는 IT 서비스업을 하고 있다.

종속회사를 통해 쇼핑몰 서비스 및 홈페이지 제작, SI 및 멀티미디어 솔루션, 보안상품 및 서비스, 그리드 CDN 및 MS의 SPLA, CSP 라이선스를 제공하고 있다.

기업용 그룹웨어 솔루션 '하이웍스' 는 2019년에 그룹웨어 및 메일서비스 분야에서 시장 점유율 1위를 기록했다.

전 거래일 IT서비스 관련주인 유니포인트 갤럭시아머니트리 비투엔 미래아이앤지 솔트룩스 오파스넷 케이아이엔엑스 마음AI 아이티아이즈 포스코DX  비아이매트릭스 피어 와이더플래닛 헥토파이낸셜 시큐센 원티드랩 쿠콘 DB 솔트웨어 굿센 롯데정보통신 코닉오토메이션 인포바인 이노뎁 정원엔시스 엠브레인 엔텔스 카카오페이 이루온 대아티아이 가비아 로지시스 인포뱅크 티사이언티픽 에프앤가이드 한네트 에스넷 이삭엔지니어링 라파치 아시아나IDT 한국정보통신 데이타솔루션 한솔인티큐브 삼성에스디에스 한국정보인증 다날 소프트센 콤텍시스템 모코엠시스 엠아이큐브솔루션 케이엘넷 웨이버스 나무기술 비츠로시스 에스트래픽 토마토시스템 씨이랩 벨로크 쌍용정보통신 SBI핀테크솔루션즈 한국전자금융 NHN 티라유텍 소프트센우 케이씨에스 플래티어 싸이버원 큐로컴 틸론 브리지텍 대신정보통신 헥토이노베이션 데이터스트림즈 코나아이 이씨에스 딥노이드 시티랩스 카페24 크라우드웍스 율호 리노스는 크게 출렁 거렸다.

저작권자 © 핀포인트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