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핀포인트뉴스 이경선 기자] 주성엔지니어링 주가가 다시 기력을 회복하고 있다.

21일 한국거래소에 따르면 이날 오전 5.81% 올라 3만 6450원에 거래되고 있다.

주가는 급등이후 하락추세에서 급반전을 시도하고 있다.

외국인과 기관은 10거래일  대량의 매물을 쏟아내고 있다. 

주성엔지니어링은 반도체 및 디스플레이, 태양전지, 신재생에너지, LED, OLED 제조장비의 제조 및 판매를 하고 있다.

종속회사를 통해 관련장비의 해외판매 및 서비스 업무 등을 수행하며, 다수 공정 중에서도 증착공정에 필요한 장비를 제조하여 고객사에 주 납품하고 있다.

종속회사를 통해 제조장비의 부품 및 원자재 가공 제조, 관련 장비의 해외판매 및 서비스 업무 등을 하고 있다.

이날 오전 11시 1분 현재  LED장비 관련주인  한미반도체 티에스이 코디 이오테크닉스 네온테크 에스티 기가레인 탑엔지니어링  미래컴퍼니 기가레인 주성엔지니어링 프로텍 티씨케이는 대부분 상승중이다.

반면 레이저쎌 예스티는 하락중이다.

한편 지난 2월 반도체 상장기업 브랜드평판 1위는 삼성전자이다.

순위는 다음과 같다. 삼성전자, SK하이닉스, 제주반도체, 한미반도체, 네오셈, SK스퀘어, 하나마이크론, 리노공업, DB하이텍, 동진쎄미켐, SFA반도체, 주성엔지니어링, 칩스앤미디어, 솔브레인, 이오테크닉스, 어보브반도체, 와이아이케이, 텔레칩스, 테스, 원익IPS, ISC, 신성이엔지, 제우스, 네패스, 엑시콘, 유진테크, 하나머티리얼즈, 오킨스전자, KEC, 해성디에스, 에스앤에스텍, 에이팩트, 테크윙, 미코, 유니테스트, 젬백스, 에이디테크놀로지, 기가레인, 픽셀플러스, 원익QnC, 미래산업, 코미코, 티씨케이, 엘오티베큠, 네온테크, 케이씨텍, 프로텍, 엠케이전자, GST, 넥스틴, 유니트론텍, 티엘비, 디아이, 에스티아이, 네패스아크, 에프에스티, 덕산하이메탈, 인텍플러스, 아이텍, 오로스테크놀로지, 오션브릿지, 케이씨, 티에스이, 아진엑스텍, 라온테크 , 예스티, 월덱스, 피에스케이, 유니셈, 서플러스글로벌, 케이알엠, 디엔에프 , 코세스, 한양디지텍, 피델릭스, 에이피티씨, 뉴파워프라즈마, LB세미콘, 시그네틱스, 유니퀘스트, 제이티, 메카로, 윈팩, 엔투텍, HLB이노베이션, 오디텍, 싸이맥스, 램테크놀러지, 큐에스아이, 지오엘리먼트, 지니틱스, 제너셈, 타이거일렉, 성우테크론, 에이티세미콘, 코디엠, 씨앤지하이테크, 아이원스, LB루셈 , 지앤비에스엔지니어링, 엔시트론, 엑사이엔씨, KMH하이텍 順이다.

저작권자 © 핀포인트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