넥슨은 네오바즈가 개발한 수집형 액션 RPG '진·삼국무쌍 M'에 신규 무장 '육손'과 '팔진도' 콘텐츠를 업데이트했다. 사진=넥슨
넥슨은 네오바즈가 개발한 수집형 액션 RPG '진·삼국무쌍 M'에 신규 무장 '육손'과 '팔진도' 콘텐츠를 업데이트했다. 사진=넥슨

[핀포인트뉴스 임해정 기자] 넥슨은 네오바즈가 개발한 수집형 액션 RPG '진·삼국무쌍 M'에 신규 무장 '육손'과 '팔진도' 콘텐츠를 업데이트했다고 28일 밝혔다.

'육손'은 '오' 진영의 신규 무장으로, 쌍검을 사용해 빠른 속도로 다수의 적을 공격하는 것이 특징이다. 사려 깊고 성실한 성격을 지녔으며, 쾌활함과 총명함을 갖추고 있다.

'팔진도'는 자신만의 부대를 편성해 등장하는 적을 물리쳐야 하는 신규 콘텐츠로, 총 15단계의 난도로 구성되어 있다. 난도에 따라 최대 8개 스테이지에 도전할 수 있으며, 전투와 성장에 도움이 되는 다양한 보상을 획득할 수 있다.

이번 업데이트에서는 '무장 돌파' 시 동일 무장을 소진해 최대 350레벨까지 성장이 가능해졌으며, '무한의 탑'에는 '힘', '지성', '민첩' 3개의 탑이 추가됐다. 또한, '원정'에는 '소탕' 기능이 추가되어 피로도를 줄일 수 있게 됐다.

넥슨은 이번 업데이트를 기념해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SSR 등급 육손'을 획득할 수 있는 '육손 픽업 이벤트'와 'SSR 등급 무장 선택권' 등의 보상을 제공하는 '팔진도 업데이트 기념 포인트 상점 이벤트'가 오는 4월 10일까지 진행된다. 아울러 '무장혼'과 전용 무기 강화 재료를 지급하는 '도전! 무한의 탑 이벤트'도 다음달 24일까지 실시될 예정이다.

저작권자 © 핀포인트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