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1월 9일 각 업체에서는 캐시워크 돈버는퀴즈 앱을 통해 자사 제품에 대한 문항을 출시했다.
11월 9일 각 업체에서는 캐시워크 돈버는퀴즈 앱을 통해 자사 제품에 대한 문항을 출시했다.

[핀포인트뉴스 홍미경 기자] 포인트 적립 등의 형태를 포함해 퀴즈를 풀거나 광고를 시청하는 등의 리워드 방식으로 수익을 창출하는 앱테크가 대세다. 11월 9일 각 업체에서는 캐시워크 돈버는퀴즈 앱을 통해 자사 제품에 대한 문항을 출시했다.

오후 8시 G라이브 비비고 삼시네끼 캐시워크 돈버는퀴즈 문제는?

CJOO제당 삼시네끼 라이브! 비비고 전 제품 ~40% 할인으로 몽땅 담아도 싸요! 우리집 저녁메뉴 고민 끝! 여기서 OO에 들어갈 단어는 무엇일까요? 

퀴즈 정답은 '제일' 이다.

 

오후 7시 30분 미니막스 정글 멀티 비타민미네랄  캐시워크 돈버는퀴즈 문제는?

아이전문 미니막스 정글 멀티비타민미네랄의 신규 플레이버 2종은 ‘OOO맛, 트로피컬맛’ 입니다. OOO은 무엇일까요? 

퀴즈 정답은 '복숭아' 이다.

 

키토선생 저당 소불고기 캐시워크 돈버는퀴즈에서는 총 3개의 문항이 제시됐다.

세 번째 키토선생 저당 소불고기 캐시워크 돈버는퀴즈 문제는?

저당이어도 맛있고 부드러운 저당소불고기! 키토선생 저당소불고기는 100% OO OOO 소고기의 살코기가 풍부한 목심을 사용하여 부드럽고 고급스러운 맛을 느낄 수 있습니다. OOOOO은 무엇일까요?  

퀴즈 정답은 '청정호주산' 이다.

 

두 번째 키토선생 저당 소불고기 캐시워크 돈버는퀴즈 문제는?

살 찔 걱정 없는 저당소불고기 맛있게 즐기는 방법! 키토선생 저당소불고기는 불고기 OO, 궁중 떡볶이, 불고기 샌드위치 등 다양하게 즐길 수 있습니다. 맛있는 저당 한끼 드셔보세요! OO은 무엇일까요? 

퀴즈 정답은 '규동' 이다.

 

오후 5시 키토선생 저당 소불고기 캐시워크 돈버는퀴즈 문제는?

의사가 만든, 설탕 없이 달콤하고 맛있는 저당소불고기를 소개합니다. 키토선생 저당소불고기는 0kcal 대체당인 에리스리톨, OOOO로 단 맛은 그대로 살리고 당류는 1.9g 까지 낮췄습니다.OOOO는 무엇일까요? 

퀴즈 정답은 '스테비아' 이다.

 

오후 5시 모니모 럭키젤리 증정 이벤트 토스 행운퀴즈에서 지금까지 공유된 정답은?

ㅁㄴㅁㄴ 모니머니

ㅅㅅㄱㅇ 삼성금융

ㅁㅅ 미션   

 

오후 3시 큐비듀오 백업도우미 캐시닥 타임스프레드 문제는?

난 자면서 백업한다!우리집 백업 ㅇㅇㅇ 큐비듀오 클라우드 결제하고 용량 넘치면 아까운 사진들 맨날 지우고… 이런 적 있으셨죠? 이제 ㅇㅇㅇ 큐비듀오 하나만 있으면 충전하면서 쏙! 백업할 수 있어요! 이제부터 힘들이지 말고 간편하게 백업합시다! 우리집 백업 ㅇㅇㅇ 큐비듀오 라이브에서 만나요! 이때 ㅇㅇㅇ에 들어갈 단어는 무엇일까요?  

퀴즈 정답은 '똑똑이' 이다.

 

오후 2시 남도장터 햇생굴 캐시닥 타임스프레드 문제는?

오늘 2시팔도유람 남도장터가 00에서 만났습니다!00 햇생굴(중,소) 1kg 15,900원과 개체굴(대석화) 5kg 36,900원으로 모두 라이브특가와 무료배송으로 소개드립니다!전남 청정 바다 00에서 직접체취한 생굴 라이브중 착한 가격으로 만나보세요! 

퀴즈 정답은 '고흥' 이다.

 

오후 12시 신한 쏠라이브 캐시닥 타임스프레드 문제는?

신한쏠라이브 - 도전! OOO! 6화도전! OOO!커피,신세계상품권 쉽게 얻는초 간단 LIVE 퀴즈쇼!*퀴즈는 방송 중간 화면에 나타나요.*댓글 작성NO! 화면의 정답을 클릭!*정답은 바꿀 순 없어요! 신중하게 클릭!*실시간으로 정답을 확인할 수 있어요!OOO 안에 들어갈 알맞은 단어는 무엇일까요? 

퀴즈 정답은 '골든쏠' 이다.

 

위메프 가격비교 최저가 캐시워크 돈버는퀴즈에서는 총 3개의 문항이 제시됐다.

세 번째 위메프 가격비교 최저가 캐시워크 돈버는퀴즈 문제는?

가격비교는 위메프에서 포털보다 싸게! 검색결과는 물론 상품페이지에서도 쉽게 가격비교가 가능합니다! 온라인몰 구매상품 OOO 100% 보상제까지! 지금 경험해 보세요~! 과연 OOO에 들어갈 말은 무엇일까요? 

퀴즈 정답은 '최저가​' 이다.

 

두 번째 위메프 가격비교 최저가 캐시워크 돈버는퀴즈 문제는?

가격비교는 위메프에서 포털보다 싸게! 검색결과는 물론 상품페이지에서도 쉽게 가격비교가 가능합니다! 오늘 꼭 사야하는 압도적인 지금 OOO 지금 바로 확인해보세요~! 과연 OOO에 들어갈 말은 무엇일까요? 

퀴즈 정답은 '최저가' 이다.

 

오전 11시 위메프 가격비교 최저가 캐시워크 돈버는퀴즈 문제는?

위메프 포털보다 싸다! 우리가 OO을 만든다 제휴 쇼핑몰 20만여개, 제휴 상품 12억여개 데이터가 모이면 가격이 내려간다! OO에 들어갈 말은 무엇일까요? 

퀴즈 정답은 '가격' 이다.

 

오전 11시 G라이브 갈비탕 쪽갈비 스테이크 캐시닥 타임스프레드 문제는?

OOO 갈비탕 부터 쪽갈비/스테이크까지 초특가! 갈비탕 5팩 3만원대로 만나볼 수 있습니다! 여기서 OOO에 들어갈 단어는 무엇일까요? 

퀴즈 정답은 '김나운' 이다.

 

소휘 스테디자임 효소 캐시워크 돈버는퀴즈에서는 총 3개의 문제가 공개됐다.

세 번째 소휘 스테디자임 효소 캐시워크 돈버는퀴즈 문제는?

소휘 스테디자임 효소는 내 몸에서 온전한 활성화를 위한 완전효소 배합입니다. OOO에 유산균과 보조효소를 지원해 활발하고 건강한 환경을 조성합니다. 여기서 OOO는?  

초성힌트는 'ㅈㅎㅅ' 이다.

퀴즈 정답은 '주효소' 이다.

 

두 번째 소휘 스테디자임 효소 캐시워크 돈버는퀴즈 문제는?

소휘 스테디자임 효소는 일반적으로 효소의 역가수치를 높이기 위해 사용되는 OOO인 정제효소를 단 1%도 사용하지 않았습니다. 여기서 OOO은?  

초성힌트는 'ㅊㄱㅁ' 이다.

퀴즈 정답은 '첨가물' 이다.

 

오전 10시 소휘 스테디자임 효소 캐시워크 돈버는퀴즈 문제는?

소휘 스테디자임 효소의 주 원료인 효소는 소화효소의 역할 외에도 외에도 OOO가 유지하는 필수 성분으로 우리 몸의 신진대사 과정을 빠르게 해주는 촉매 역할을 합니다. 여기서 OOO는? 

퀴즈 정답은 '생명체' 이다.

 

오전 10시 온앤더스타일 찜 이벤트 토스 행운퀴즈에서 지금까지 공유된 정답은?

1

800

ㄷㄱ 댓글   

 

오전 10시 리브메이트 오늘의퀴즈 문제는?

화재에 대한 경각심과 이해를 높이고 화재를 사전에 예방하게 하여 국민의 재산과 생명을 화재로부터 보호하기 위해 제정한 기념일을 무엇이라고 할까요?

퀴즈 정답은 '소방의날' 이다.

 

키토선생 식사대용 대학약콩두유 캐시워크 돈버는퀴즈에서는 총 3개의 문제가 출제됐다.

세 번째 키토선생 식사대용 대학약콩두유 캐시워크 돈버는퀴즈 문제는?

첨가물 ZERO, 국산 약콩의 영양을 듬뿍 담은 대학약콩두유를 소개합니다. 대학약콩두유는 합성향료, 안정제, 유화제를 첨가하지 않은 무첨가두유로 약콩의 OOOO OO을 그대로 느낄 수 있습니다! OOOOOO은 무엇일까요? 

퀴즈 정답은 ' 고소함과영양' 이다.

 

두 번째 키토선생 식사대용 대학약콩두유 캐시워크 돈버는퀴즈 문제는?

국내산 약콩의 영양을 통째로 갈아 넣어 더욱 건강합니다. 대학약콩두유는 맑고 공기 좋은 평창과 OO에서 키운 품질 좋은 100% 국내산 약콩만을 사용하여 더 진하고 담백한 맛을 느끼실 수 있습니다. OO는 무엇일까요? 

퀴즈 정답은 '정선' 이다.

 

오전 9시30분 키토선생 식사대용 대학약콩두유 캐시워크 돈버는퀴즈 문제는?

첨가물 없이 영양과 고소함 듬뿍 담은 약콩두유! 대학약콩두유는 OOOO, 안정제, 유화제 없이 100% 국산약콩을 껍질째 그대로 갈아 만든 두유입니다. 약콩의 고소함을 느껴보세요! OOOO는 무엇일까요?

퀴즈 정답은 '합성향료' 이다.

저작권자 © 핀포인트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