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버랜드 장미원 일대서 진행하는 월드 크리에이터스 할로윈 행사 초대

[핀포인트뉴스 이정훈 기자] 글로벌 종합 MCN 순이엔티(대표 박창우) 전속 국내외 크리에이터 100여명이 다음달 9일 에버랜드 장미원 일대에서 진행하는 ‘월드 크리에이터스 할로윈’에 참여한다.

월드 크리에이터스 할로윈(World Creators Halloween, 월크할)은 에버랜드와 순이엔티가 주관한 할로윈 이벤트로, 고객들이 오싹하면서도 이색적인 할로윈 분위기를 온·오프라인에서 신나게 놀면서 경험할 수 있도록 기획됐다.

이번 행사에는 원정맨(대한민국, ox_zung 틱톡 팔로워 4790만명), Homa(카자흐스탄, homm9k 틱톡 팔로워 4480만명)등 국내외 순이엔티 전속 100여명의 유명 크리에이터가 초청됐다. 

초청된 각 크리에이터들은 에버랜드가 전달한 초청장 수령과 좀비댄스 등 할로윈 콘텐츠를 게시하고 있으며, 26일 기준 전체 조회수는 1,000만뷰를 넘어서는 등 많은 사람들의 뜨거운 관심과 기대를 받고 있다.

행사 당일에는 크리에이터들이 다양한 할로윈 포토존에서 영상촬영을 시작으로 좀비 플래시몹 댄스, 디제잉 퍼포먼스, 축하공연 등 에버랜드와 순이엔티가 기획한 다양한 프로그램이 진행된다. 

오후 4시부터 시작되는 행사 현장은 에버랜드 공식 SNS에서 생중계될 예정이다.

순이엔티 MCN사업본부 박관용 본부장은 “에버랜드 월드 크리에이터스 할로윈 행사에 순이에티 소속 크리에이터들이 초청된 만큼 이날 방문하거나 영상을 통해 보는 사람 모두에게 잊지 못할 재밌는 추억을 만들도록 최선을 다하겠다”며 “앞으로도 순이엔티 전속 크리에이터를 활용한 다양한 행사에 참여하고 싶다”고 말했다.

순이엔티는 틱톡을 중심으로 유튜브, 인스타그램 등 모든 숏폼 콘텐츠 기획 및 제작과 크리에이터를 매니지먼트를 하는 미디어 기업이다. 

숏폼 시장이 활성화되고 있는 상황 속 2017년부터 틱톡과 유튜브 인스타그램 등 콘텐츠 기획·제작을 바탕으로 전속 인플루언서 매니지먼트를 진행하는 숏폼 전문 미디어 기업이다.  

2018년부터 2022년까지 국내 틱톡 MCN 1위회사로 선정됐으며, 2020년에는 틱톡 해시태그 챌린지 부문을 수상했다.

소속 크리에이터로는 틱톡에서 4,790만 팔로워를 보유한 원정맨를 비롯해 국내 틱톡 최초 100만 팔로워를 돌파한 댄서소나와 창하, 시아지우, 신사마, 리나대장 등 각 분야별 선두를 달리고 있는 틱톡커가 있다. 

연예인은 아이키, 모어비전 MVP, 타이거JK, 펀치, 이혁 등이 있으며 현재 보유한 전속 메가 크리에이터들을 기반으로 국내 및 아시아 지역에 E-커머스 영역을 단계적으로 확정해 수익으로 연계하고 있다.

저작권자 © 핀포인트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