투썸플레이스, 20주년 기념 굿즈 출시.
투썸플레이스, 20주년 기념 굿즈 출시.

[핀포인트뉴스 김선주 기자] 투썸플레이스가 브랜드 출범 20주년을 맞아 투썸의 헤리티지를 더 특별하게 즐길 수 있는 20주년 기념 굿즈를 출시했다.

20주년 기념 굿즈는 브랜드의 헤리티지가 시작된 신촌점의 감성을 그대로 담아냈다. △투썸X한국도자기_20주년 머그는 한국 대표 테이블웨어 브랜드 ‘한국도자기’와 컬래버레이션한 제품이다.

△투썸20주년_아포가토볼키트와 △투썸20주년_플레이트는 실제로 투썸플레이스의 1호점인 신촌점에서 사용하던 매장용 용기를 재현한 제품이다. 초창기 투썸플레이스의 엠블럼이 새겨져 레트로 감성을 느낄 수 있다.

투썸플레이스는 이번 브랜드 출범 20주년 굿즈 출시를 기념해 구매 고객 대상 프로모션도 진행한다. 내달 16일까지 ‘투썸X한국도자기 20주년 머그’ 구매 시 브랜드 멤버십 리워드인 '하트'를 20개 추가로 증정한다.

커피빈, 앱 리뉴얼 기념 출석체크 프로모션.
커피빈, 앱 리뉴얼 기념 출석체크 프로모션.

◆커피빈, 앱 출석체크 시 아메리카노 무료 쿠폰 증정 

커피빈이 앱 리뉴얼을 기념해 ‘매주 화려한 릴레이 프로모션’ 출석체크 이벤트로 돌아왔다. 프로모션은 내달 3일까지 진행될 예정이다.

커피빈 앱 멤버스 회원을 대상으로 진행되는 이번 출석체크 이벤트는 일주일 동안 5회 이상 출석체크 완료 시 아메리카노 쿠폰 1매를 지급한다. 지급된 쿠폰은 퍼플 오더를 통해 사용할 수 있으며, 신규 회원도 참여 가능하다.

스타벅스 파트너들이 덕수궁 함녕전의 바닥 정화활동을 진행하고 있다.
스타벅스 파트너들이 덕수궁 함녕전의 바닥 정화활동을 진행하고 있다.

◆스타벅스, 14년째 이어오는 덕수궁 ‘우리 문화재 지킴이’ 활동

스타벅스가 지난 2009년부터 현재까지 묵묵히 14년간 덕수궁과 함께 ‘우리 문화재 지킴이’ 활동을 진행하며, 지역 문화재의 역사적 가치 전파를 선도하고 있다.

스타벅스 코리아(이하 스타벅스)는 지난 26일 덕수궁에서 함녕전과 즉조당 및 준명당 전각 정화 활동을 진행하며 덕수궁을 찾는 방문객들이 쾌적한 환경에서 고궁을 관람할 수 있도록 스타벅스 파트너 50명과 함께 정화 활동을 진행했다고 밝혔다.

스타벅스 파트너들은 화재를 대비해 방염 처리되어 끈적해진 덕수궁 함녕전과 즉조당 등의 대청마루와 창틀, 기둥 등의 정화 작업을 진행했으며, 이를 통해 덕수궁을 방문하는 관람객들이 쾌적한 환경에서 우리 문화재를 관람할 수 있도록 지원했다.

(위에서부터) 유진엘 'Where do you go to find peace?', 최민솔 '존재하는 형태들’, 홍미희 ‘공간의 깊이’.
(위에서부터) 유진엘 'Where do you go to find peace?', 최민솔 '존재하는 형태들’, 홍미희 ‘공간의 깊이’.

◆탐앤탐스, 49기 갤러리탐 전시

탐앤탐스가 오는 11월 1일까지 주요 6개 매장과 온라인에서 제49기 갤러리탐(Gallery耽) 전시를 진행한다. 

이번 전시는 14회 갤러리탐 신진작가 공모에서 선정된 작가 4명의 초대 개인전, 작가 2명의 초대 기획전까지 총 6개의 전시로 구성됐으며 약 2개월 동안 진행된다. 도전 정신과 함께 담대함을 엿볼 수 있는 청년 작가들의 다양한 예술관을 살펴볼 수 있어 49기 갤러리탐 전시가 더욱 풍성하게 느껴진다.

저작권자 © 핀포인트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