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나증권 글로벌투자분석팀, 중장기투자 유망종목 선정

[핀포인트뉴스 이승현 기자] 하나증권 글로벌투자분석팀은 24일 에코프로, 비에이치, 이노와이어리스를 오는 26일자 기준 중장기투자 유망으로 선정했다.

에코프로는 올해 2분기 실적 서프라이즈에 따른 지주사 밸류 재평가가 기대된다.

또 자회사 에코프로비엠이 SK온, 포드와 북미 양극재 생산시설 공동 투자를 결정하며 향후 성장 가능성을 키우고 있다.

지난 7월 25일 중장기투자 유망종목에 편입된 에코프로는 +44.96%의 주가 수익률을 기록 중이다.

비에이치는 애플의 이번 신모델에 OLED 패널 세부 사양이 상향되며 FPCB 입장에서 가격 상승 요인이 전망되며 중장기 투자 유망종목에 이름을 올렸다.

또 프리미엄 스마트폰 시장을 장악한 북미 고객사 기반 안정적인 실적 흐름이 판단되며 중장기 주가 상승 요인이 큰 것으로 전망된다.

지난 7월25일 중장기투자 유망종목에 편입된 비에이치는 현재 주가 수익률이 +14.47%를 기록 중이다.

이노와이어리스는 올해 2분기부터 원자재 수급 이슈가 완화되며 실적 변동성 축소 및 이익 증가 전망되며 중장기 투자 유망종목에 선정됐다.

특히 이노와이어리스는 28GHz 시장의 개화가 본격화되며 일본/국내/미국에서 인빌딩 스몰셀 매출의 급증이 예상된다.

다만 지난 7월 25일 중장기투자 유망종목에 편입된 이노와이어리스는 현재까지 –5.17%의 수익률을 기록 중이다.

저작권자 © 핀포인트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