9월 10일까지 직영 매장에서 에너제틱 드링크 구매 시 셀시어스 캔음료 선착순 증정
영수증 QR코드로 응모하면 셀시어스 음료 1박스 추첨 증정
공식 SNS 이벤트 참여 시 셀시어스 음료 1박스 추가 증정

[핀포인트뉴스 김선주 기자] 탐앤탐스가 Feel More Energy! 에너제틱 드링크 3종 출시와 함께 기념 이벤트를 연다.

최근 탐앤탐스는 필수비타민 7종, 타우린, 과라나 씨앗에서 추출한 천연카페인이 함유된 0 칼로리 제로슈가 드링크 ▲에너제틱 베리 토닉 ▲에너제틱 시트러스 토닉부터 과테말라 원두 특유의 스모키한 향과 풍성한 거품 그리고 톡 쏘는 맛을 동시에 즐길 수 있는 ▲커피 토닉까지 총 3종의 신메뉴를 선보였다.

출시한지 2주 밖에 지나지 않았지만 여름철 활력 충전이 필요한 소비자들을 중심으로 뜨거운 반응을 얻은 에너제틱 드링크 3종의 상승세를 이어 가기 위해 탐앤탐스는 오늘부터 한달간 특급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직영 매장에서 에너제틱 드링크를 구매하면 탐앤탐스와 콜라보한 ‘셀시어스’의 비탄산 RTD 음료 ‘라즈베리 아사히 그린티’ 또는 ‘피치 망고 그린티’ 1캔을 오는 9월 10일까지 선착순으로 증정한다. 셀시어스의 제품은 체지방 감소 및 근육량 증가, 지구력 향상 효과를 인정받아 2022 아마존 피트니스 드링크 부문에서 판매 1위를 기록한 바 있다.

이와 함께 전 매장을 대상으로 하는 QR코드 이벤트가 진행되기도 한다. 에너제틱 드링크 영수증에 인쇄된 QR코드를 통해 응모하면 그 중 30명을 추첨하여 셀시어스 비탄산 RTD 음료가 1박스(24캔) 구성으로 제공된다. 기한 내 탐앤탐스 공식 인스타그램 및 블로그 이벤트에 참여하는 경우에도 셀시어스 비탄산 캔 음료 1박스를 증정 받을 수 있다.

탐앤탐스 관계자는 “폭염과 호우가 동시에 찾아와 쉽게 지치는 요즘 에너지 드링크의 수요가 높아져 에너제틱 드링크 3종의 대한 호응도 큰 것 같다”며 “앞으로도 소비자들의 니즈를 빠르게 파악하여 맛과 시의성을 동시에 갖춘 히트 메뉴들을 개발하겠다”고 포부를 전했다.

저작권자 © 핀포인트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