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은영 박사 락티브 프로케어 단백질 쉐이크 오퀴즈
오은영 박사 락티브 프로케어 단백질 쉐이크 오퀴즈

[핀포인트뉴스 홍미경 기자] 포인트 적립 등의 형태를 포함해 퀴즈를 풀거나 광고를 시청하는 등의 리워드 방식으로 수익을 창출하는 앱테크가 대세다. 9일 각 업체에서는 캐시워크 돈버는퀴즈, 오퀴즈, 토스 행운퀴즈 등의 앱을 통해 자사 제품에 대한 문항을 출시했다.

이날 오후 8시30분 공개된 딜리소스 이영자 갈비탕 캐시워크 돈버는퀴즈 문제는 "00 특집! 이영자가 선택한 뼈없 는 갈비탕이 딱 1시간만! 5팩에 3만원대라고?! 여기서 00에 들어갈 단어는 무 엇일까요?" 이다.

정답은 '말복' 이다.

 

오후 8시30분 출제된 이영자 딜리소스 갈비탕  오퀴즈 문제는 " 오직 소스라이브 ○○특집 해화당 방송 딱 1시간동안! 이영자가 선택한 뼈없는 갈비탕을 5팩 3만원대로 만나볼 수 있는 기회를 놓치지 마세요! 여름철 별미 제주 메밀면 6봉 1만원대와 해화당 베스트 만두 12팩 2만원대 까지 만나볼 수 있어요!"  이다.

초성힌트는 'ㅁㅂ' 이다.

정답은 '말복' 입니다.

 

오후 7시30분 공개된 키토선생 로코초코 프로틴볼  캐시워크 돈버는퀴즈 문제는 " 후기가 증명하는 로코초코! "바 쁠 때 간단하게 단백질을 섭취 하기 너무 좋아요~ 쟁여두기 각 입니다!" 로코초코 프로틴볼은 30g 개별포장으로 0000 넣어 다니기 좋은 맛있는 프로틴볼 인 데요, 라이브 중 이벤트를 통해 8분께 사은품을 드립니다! 000 0은 무엇일까요?" 이다.

정답은  '가방에쏙' 이다.

 

오후 6시30분 제시된 LG전자 오퀴즈 문항은 " 우리집 필.수.가.전! 가전으로 공간을 아름답게 인테리어를 완성하다! LG 오브제 ○○○ 특집으로 준비했습니다! 라이브특가로 만나보세요!" 이다.

초성힌트는 'ㅋㄹㅅ' 이다.

정답은 '컬렉션' 이다.

 

오후 6시 출제된 로지텍G 게이밍 키보드 마우스 캐시워크 돈버는퀴즈 문제는 "편안함과 스타일, 게이밍 성능을 누릴 수 있게 디자인 로지텍G 오 로라 컬렉션 중 G705 무선 마우 스는 USB-C 충전방식으로 RGB 조명을 사용하면서도 00시간 배터리 사용이 가능합니다." 이다.

정답은 '40' 이다.

 

오후 5시 공개된 유한양행 어바웃펫 캐시워크 돈버는퀴즈 문제는 "60년동안 동물 건강을 연구한 유한양행의 기술력을 담아 반려동물의 건강한 삶을 위해 만 들어진 펫케어 브랜드 이름은 000입니다. 000에 들어갈 단어는 무엇일까 요? " 이다.

초성힌트는 'ㅇㄹㅍ' 이다.

정답은 '윌로펫 ' 이다.

 

오후 5시 제시된 롯데하이마트 LG노트북 수능준비 오퀴즈 문항은 "오늘, 하이마트 자체제작 라이브커머스, "도.라.쇼!"에서는 2023학년도 수능시즌을 맞아 더 강력해진 성능의 LG ○○○ PC ○○를 선보이고 있습니다. ○○○+○○는 무엇일까요?" 이다.

초성힌트는 'ㅇㅌㄹㅇㅈ' 이다.

정답은 ' 울트라엣지' 이다.

 

오후 5시 출제된 남도장터 달마지쌀 전복 차우더 캐시닥 타임스프레드 문제는 "오늘 남도장터 Live는 식사기획 으로 준비하였습니다! 영암 달마지쌀 10kg 쿠폰적용 시 19,120원과 완도 전복차우 더(2봉) 4,900원으로 모두 라 이브특가와 무료배송으로 소개 드립니다. 오늘 Live는 0000의 지원과 함 께 달마지쌀과 전복차우더를 집 에서 만나보아요~!" 이다. 

정답은 '전라남도' 다.

 

키토선생 닥터바리스타 버터커피 캐시워크 돈버는퀴즈에서는 총 3개의 문항이 제시됐다.

후기가 증명하는 닥터바리스타! "아침대용으로 먹고 살 -5kg 빠져서 재주문합니다.~ 너무 좋아요^^ 닥터바리스타는 곧바로 에너지가 되는 0000 지방이 듬뿍 들어있는 코코넛 오일을 사용했는데요, 0000은 무엇일까요?" 이다. 

초성힌트는 'ㅈㅅㅈㅅ' 다. 

정답은 '중쇄중성' 다.

두 번째 제시된 키토선생 닥터바리스타 버터커피 캐시워크 돈버는퀴즈 문항은 "후기가 증명하는 닥터바리스타! "식이조절 하면서 뭔가 자꾸 땡 길때 먹으니 괜찮았어요. 마신 지 1개월 지난 지금 -6kg빠졌습 니다." 닥터바리스타는 산미와 000이 방탄커피와 잘 어울리는 콜롬비아와 브라질의 아라비카 원두를 블랜딩해서 만들었습니다. 000은 무엇일까요?" 이다. 

초성힌트는 'ㅂㄷㄱ' 이다. 

정답은 '바디감' 이다.

오후 2시 첫 번째 제시된 키토선생 닥터바리스타 버터커피 캐시워크 돈버는퀴즈 문항은 "후기가 증명하는 닥터바리스타! "저탄고지 다이어트를 닥터바리스타로 간편하게 시작하네요. 마 신지 2주 정도 됐는데 -3kg 정도 감량 성공이네요" 닥터바리스타는 완전 0000을 거쳐 상 온에서도 안전하고 신선하게 보관할 수 있는데요, 0000은 무 엇일까요?" 이다. 

초성힌트는 'ㅁㄱㄱㅈ' 이다.

정답은 '멸균공정' 이다.

 

오후 1시 출제된 시노링크 라벨프린터 캐시닥 타임스프레드 문제는 "라벨프린터로 할 수 있는 소소 한 취미, 첫번짼, ㄴ 내 취향 가득 담아 ㅇㅇ왕 도전! 오밀조밀 여 러가지 스티커로 꾸미면서 나의 일상 적기! 두번째는 화장품 오 픈일 표시! 제품 유통기한 지키 기는 제일 중요한거 아시죠? 라 벨프린터로 할 수 있는 다양한 취미생활 시노링크와 함께해 보세요!" 이다.

초성힌트는 'ㄷㄲ' 다. 

정답은 '다꾸' 이다.

 

위메프 88데이 캐시워크 돈버는퀴즈에서는 총 4개의 문제가 공개됐다.

네 번째 공개된 위메프 88데이 캐시워크 돈버는퀴즈 문제는 "위메프에서 똑똑하게 쇼핑하는 방법! 위메프에서 페이코 000 로 결제하면 구매 건당 OOO를 적립해드리고 있는데요. 최대 5% 리워드가 가능합니다. 000 에 들어갈 단어는 무엇일까요?" 이다.

정답은 '포인트' 다.

세 번째 공개된 위메프 88데이 캐시워크 돈버는퀴즈 문제는 "위메프 88데이에서는 매 시간 찾아오는 한정수량 초특가 타임 딜이 오픈됩니다. 하루 00번 타 임딜이 오전, 오후에 나눠 오픈 되는데요. 00에 들어갈 숫자는 무엇일까요?" 이다. 

정답은 '12' 이다.

두 번째 공개된 위메프 88데이 캐시워크 돈버는퀴즈 문제는 "위메프 88데이에서는 전 상품이 ~00원으로 맞춰 오픈되는데요. 88데이에 맞춰 ~00원으로 오픈되는 할인 상품들을 파격가로 만날 수 있습니다. 00에 들어갈 숫자는 무엇일까요?" 이다.

정답은 '88' 이다.

오전 11시 첫 번째 공개된 위메프 88데이 캐시워크 돈버는퀴즈 문제는 " 특가프로 위메프로에서는 8월 8일부터 8월 OO일까지 88데이를 진행하는데요. OO에 들어갈 숫자는 무엇일까요?  " 이다.

정답은 ' 10' 이다.

 

오전 11시 제시된 주왕산가든 한우 불고기 오퀴즈  문항 "30년 전통의 맛 주왕산가든! 100% 한우, 한돈에 직접 키운 채소와 과일을 직접 갈아 만드는 수제소스를 더해 담백하며 질리지 않는 맛을 선사해드립니다!   매달 3톤 판매와 70% 재구매율이 증명하는 주왕산가든! 100% 수작업 생산으로 당일제조, 포장, 배송되는 초신선 시스템까지!   맛집으로 유명한 주왕산가든의 한우불고기와 수제 돼지갈비를 우리집 식탁에서도 만나보세요! " 이다.

초성힌트는 'ㅊㅅ' 이다.

정답은 ' 청송' 이다.

 

오전 11시 제시된 주왕산가든 한우 불고기 오퀴즈  문항 "30년 전통의 맛 주왕산가든! 100% 한우, 한돈에 직접 키운 채소와 과일을 직접 갈아 만드는 수제소스를 더해 담백하며 질리지 않는 맛을 선사해드립니다!   매달 3톤 판매와 70% 재구매율이 증명하는 주왕산가든! 100% 수작업 생산으로 당일제조, 포장, 배송되는 초신선 시스템까지!   맛집으로 유명한 주왕산가든의 한우불고기와 수제 돼지갈비를 우리집 식탁에서도 만나보세요! " 이다.

초성힌트는 'ㅊㅅ' 이다.

정답은 ' 청송' 이다.

 

오전 11시 출제된  국민 유아 스킨케어 아토팜 캐시닥 타임스프레드 문제는 " 베이비&OO페어 아토팜 방송에서 진짜 아빠가 제대로 만든 스킨케어 베스트 제품들을 최대 50% 할인해드려요. 절대 놓치지 마세요! 여기서 OO에 들어갈 단어는 무엇일까요?" 이다.

정답은 ' 키즈' 이다.

 

오전 11시 제주에어 토스 행운퀴즈에서는 다수의 문제가 출제됐다.

지금까지 공유된 정답은 다음과 같다. 

15 

23 

26 

ㄱㄷ 골드 

ㅇㅇ 요일 

 

써모넥스 넥밴드 캐시워크 돈버는퀴즈에서는 총 4개의 문제가 공개됐다.

네 번째 공개된 써모넥스 넥밴드 캐시워크 돈버는퀴즈 문제는 "사랑하는 사람이 생각나는 써모넥스! 써모넥스는 상온의 듀얼 온도를 이용해 00없이 가장 빠르고 시원한 쾌감을 인체에 가져다주는 디바이스입니다. 00은 무엇일까요?" 이다.

초성힌트는 'ㄴㅌ' 이다. 

정답은 '냉통' 이다.

세 번째 공개된 써모넥스 넥밴드 캐시워크 돈버는퀴즈 문제는 "사랑하는 사람이 생각나는 써모넥스! 디그리뷔는 유일한 기술력과 특허로 제품 출시와 동시에 00개국 수출하고 있다. 00은 무엇일까요?" 이다. 

정답은 '27' 이다.

두 번째 공개된 써모넥스 넥밴드 캐시워크 돈버는퀴즈 문제는 "사랑하는 사람이 생각나는 써모 넥스! 전세계 No.1 크라우드 펀딩 상 위 1% 성과를 달성하여 기술력 을 인정받은 써모넥스는 기분 전 환, 집중력, 신체적 피로,000 증진의 목적으로 개발되었습니 다. 000은 무엇일까요?" 이다.

정답은 '컨디션' 이다.

오전 10시30분 첫 번째 공개된 써모넥스 넥밴드 캐시워크 돈버는퀴즈 문제는 "사랑하는 사람이 생각나는 써모 넥스! 써모넥스는 10년 개발 과정을 통해 상온 쿨링 00000 를 목에 적용하였다. 00000는 무엇일까요?" 이다. 

초성힌트는 'ㅌㅋㄴㄹㅈ' 다. 

정답은 '테크놀로지' 다.

 

Snp 골드콜라겐 아이패치 캐시워크 돈버는퀴즈에서는 총 4개의 문항이 제시됐다.

네 번째 제시된 Snp 골드콜라겐 아이패치 캐시워크 돈버는퀴즈 문항은 "골드콜라겐 듀얼 아이패치에는 효과적으로 피부 지지층으로 채워주기 위해 000 달톤 이하의 초저분자 콜라겐이 들어있습니다. 000 에 들어갈 숫자는 무엇일까요?" 이다. 

정답은 '300' 이다.

세 번째 제시된 Snp 골드콜라겐 아이패치 캐시워크 돈버는퀴즈 문항은 "골드콜라겐 듀얼 아이패치는 글루타치온, 나이아신아마이드 등의 성분으로 칙칙하고 고민되는 피부를 투명하고 맑은 피부로 가꾸어 줍니다. 탄력 외에 듀얼아이패치가 갖고 있는 00 기능은 무엇일까요?" 이다. 

초성힌트는 'ㅁㅂ' 이다. 

정답은 '미백' 이다.

두 번째 제시된 Snp 골드콜라겐 아이패치 캐시워크 돈버는퀴즈 문항은 "Snp의 베스트셀러, 골드콜라겐 듀얼 아이패치는 탄력기능과 미백기능을 동시에 갖고 있어 '붙이는 0000' 라는 애칭을 갖고 있습니다. 0000 에 들어갈 단어는 무엇일까요?" 이다. 

초성힌트는 'ㅇㅇㅋㄹ' 이다. 

정답은 '아이크림' 이다.

오전 10시 첫 번째 제시된 Snp 골드콜라겐 아이패치 캐시워크 돈버는퀴즈 문항은 "Snp의 셀러 골드콜라겐 듀얼 아 이패치는 전세계 000만개 이상 판매된 베스트셀러입니다. 000 만개에 들어갈 숫자는 무엇일까요?" 이다. 

정답은 '240' 이다.

 

오전 10시 출제된 삼성화재 다이렉트 자동차보험 토스 행운퀴즈 문제는 "삼성화재 다이렉트 자동차보험은 보험료를 계산해 보셔도 전화로 가입을 OO하지 않아요." 이다.

정답은 '권유' 이다.

 

오전 9시30분 공개된 키토선생 로코초코 프로틴볼  캐시워크 돈버는퀴즈 문제는 "후기가 증명하는 로코초코! "성분 좋은 요깃거리 찾고 있었는데 맛도 좋고 믿고 먹을 수 있겠 어요. 잘 먹을게요!" 로코초코 프로틴볼은 설탕을 넣지 않아 식단 관리 중 건강하게 0000을 할 수 있는데요, 라이브중 이벤트를 통해 8분께 사은품을 드립니다! 0000은 무엇일까요?" 이다. 

정답은 '간식충전' 이다.

 

오전 9시 출제된 오은영 박사 락티브 프로케어 단백질 쉐이크 오퀴즈 문제는 "락티브 프로케어 단백질 쉐이크는 의학박사인 오은영 박사가 성분배합한 락티브의 신제품이며, 프리미엄 원료인 초유, ○○○를 배합해 질 좋은 단백질을 섭취할 수 있습니다. ○○○에 들어갈 말은 무엇일까요?" 이다. 

초성힌트는 'ㅅㅇㅇ' 이다. 

정답은 '산양유' 다.

저작권자 © 핀포인트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