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만코리아는 이너뷰티 브랜드의 신제품 ‘라이프닝 뷰티 콜라겐 앰플’의 모델로 배우 이영애를 발탁하고 광고 영상을 공개했다.
리만코리아는 이너뷰티 브랜드의 신제품 ‘라이프닝 뷰티 콜라겐 앰플’의 모델로 배우 이영애를 발탁하고 광고 영상을 공개했다.

[핀포인트뉴스 이정훈 기자] 리만코리아(대표이사 김경중)는 이너뷰티 브랜드의 신제품 ‘라이프닝 뷰티 콜라겐 앰플’의 모델로 배우 이영애를 발탁하고 광고 영상을 공개했다고 1일 밝혔다.

‘라이프닝 뷰티 콜라겐 앰플’은 건강기능식품 전문 기업 서흥헬스케어의 개별인정형 원료, 저분자 콜라겐 펩타이드 SH를 리만코리아와 독점 공급 계약을 체결하여 개발된 제품이다. 

이 제품은 2중 기능성 콜라겐과 비오틴을 주원료로 피부 보습, 자외선으로 부터의 피부 손상을 방지에 피부 건강에 도움을 주는 성분을 바탕으로 피부 속 부터 채워진 건강한 아름다움으로 생기있는 피부를 완성해 주는 게 특징이라는 업체 측 설명이다. 

이번에 공개된 광고 영상은 ‘깐깐하다, 촉촉하다, 생기있다’의 메시지를 필두로 이영애의 단아하고 우아한 비주얼뿐만 아니라 파격적인 연기 변신 등 이영애의 다채로운 매력을 선보이며 라이프닝의 생동감을 소화해냈다. 

또한 모델 이영애가 라이프닝 ‘뷰티 콜라겐 앰플’을 섭취하는 모습까지 생생하게 담아냈다.

라이프닝 관계자는 “라이프닝이 추구하는 건강하고 맑은 피부와 잘 부합된다고 생각하여 모델로 선정하게 됐다”며 “이영애씨가 깐깐하게 직접 고른 콜라겐 제품인 만큼 그 신뢰를 바탕으로 앞으로도 함께 다양한 프로모션과 마케팅 활동을 전개할 것”이라고 전했다.

광고 영상은 7월 1일 일산 킨텍스에서 진행되는 라이프닝 ‘뷰티 콜라겐 앰플’ 런칭 오프라인 행사 ‘Lifen, your life’에서 최초 공개됐으며, 라이프닝 공식 유튜브 채널, 인스타그램 채널, 공식 홈페이지에서도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핀포인트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