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통·중기·에너지2023.01.18 15:33
[핀포인트뉴스 최용선 기자] 교촌치킨이 지난 2022년 한해 동안 국내 치킨 브랜드 14개사 중 가장 높은 관심도를 기록한 것으로 나타났다. BBQ치킨이 근소한 차이로 2위를 차지해 향후 판도에 귀추가 주목된다.18일 데이터앤리서치는 뉴스,커뮤니티,블로그,카페,트위터,인스타그램,유튜브,페이스북,카카오스토리,지식인,기업/단체,정부/공공 등 12개 채널 23만개 사이트를 대상으로 임의 선정한 국내 14개 치킨 브랜드의 지난해 관심도(정보량=포스팅 수)를 조사한 결과 이같이 나타났다고 밝혔다.조사 대상은 지난해 정보량 순으로 ▲교촌치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