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세운, ‘인 더 다크’ 컴백 첫주 활동 성료…성장형 싱어송라이돌 입증

2021-01-11 11:05:38

center

사진=스타쉽엔터테인먼트 제공.


‘싱어송라이돌’ 정세운이 컴백 첫 주 활동을 성황리에 마무리했다.

정세운은 지난 6일 첫 번째 정규앨범 ‘24’ PART 2를 발표하고 타이틀곡 ‘In the Dark(인 더 다크)’와 수록곡 ‘:m(MIND)’로 KBS2 ‘뮤직뱅크’, MBC ‘쇼! 음악중심’, SBS ‘인기가요’에 출연해 컴백 무대를 선보였다.

정세운은 어쿠스틱 사운드와 그루비한 리듬이 돋보이는 타이틀곡 ‘In the Dark’를 통해 공감과 위로를 전한 것은 물론, 서브곡 ‘:m(MIND)’를 통해서는 매력적인 음색을 드러내며 보컬로서의 강점을 보여줬다.

지난해 7월 ‘24’ PART 1 발매 이후 6개월여 만에 ‘24’ PART 2를 발매, 정규 1집의 완성을 알린 정세운은 보다 더 성장한 모습을 보여주며 깊은 인상을 남겼다.

따뜻한 감성과 리얼리티에 가까운 생생한 이야기로 한층 성숙해진 싱어송라이터의 면모를 담아낸 신보 ‘24’ PART 2는 정세운의 성장을 그대로 확인해볼 수 있는 앨범이다. 특유의 편안하며 감미로운 음색은 물론 앨범 전곡의 프로듀싱에 참여한 만큼 정세운만의 뚜렷한 색을 오롯이 담아냈다.

이에 힘입어 정세운의 신곡 ‘In the Dark’ 뮤직비디오는 170만뷰를 돌파하며 순항 중이다.

컴백 첫 주 활동을 성료한 정세운은 다양한 콘텐츠와 음악 방송 프로그램 등을 통해 신보 활동을 활발히 이어갈 계획이다.

<저작권자 © 핀포인트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를 공유하세요.
파주
한국건강관리협회
전력거래소

CEO

1/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