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촌치킨, 신규 사이드 3종 출시

2020-09-24 10:03:38

center


사진= 교촌에프앤비가 치킨과 어울림이 좋은 신규 사이드 3종을 출시했다.
교촌에프앤비 가 치킨과의 어울림이 좋은 사이드 3종을 출시한다고 24일 밝혔다.

교촌이 새롭게 선보이는 사이드 3종은 치킨과 어울림이 좋은 ‘교촌칩카사바’, ‘교촌쫀드칸꽈배기’ 2종, ‘교촌통통치킨카츠’이다.

치킨과 함께 즐길 수 있는 스낵인 교촌칩카사바는 바삭한 식감에 고소한 콘치즈맛 시즈닝과의 조화가 일품인 메뉴이다. 교촌쫀드칸꽈배기 2종은 찹쌀로 만들어 쫀득함이 돋보이는 메뉴로 시나몬슈가와 콘치즈 2가지 맛 중 취향대로 선택할 수 있다.

교촌통통치킨카츠는 통치킨가슴살을 튀겨내 촉촉한 식감을 자랑한다. 치킨카츠와 어울림이 좋은 타르타르소스, 스파이시카츠소스, 상큼한 적양배추무피클이 함께 제공된다.

신메뉴 출시를 기념해 내달 7일까지 총 14일 간 월요일부터 목요일 오후 12시부터 영업 종료 시까지, 금요일부터 일요일 오후12시부터 5시까지 주문앱 주문 고객 이벤트를 실시한다. 교촌 주문앱으로 순살 메뉴를 주문한 고객에게 교촌쫀드칸꽈배기를 무료 증정한다. 참여 방법은 이벤트 기간 중 이벤트 적용 시간 내 교촌 주문앱으로 이벤트 메뉴를 선택해 주문하면 된다.

신규 사이드 3종과 함께 교촌 대표 메뉴군을 다양한 조합으로 맛볼 수 있는 ‘믹스시리즈 2종’도 새롭게 선보인다. 레드•허니 조합의 ‘교촌레드스틱[s]+교촌허니순살[s]’과 교촌 간장, 레드, 허니 1.5마리로 구성된 시그니처세트의 순살 버전인 ‘교촌시그니처순살세트’를 함께 만나볼 수 있다.

교촌치킨 관계자는 “고객분들께 이번 신규 메뉴를 통해 더욱 다양한 교촌의 맛을 제공할 수 있게되어 기쁘다”며, “교촌 시그니처의 다양한 조합과 치킨과 어울림이 좋은 신규 사이드 메뉴에 많은 관심 부탁 드린다”고 말했다.

차혜린 기자 chadori95@gmail.com

<저작권자 © 핀포인트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를 공유하세요.
한국건강관리협회
파주컨트리클럼

CEO

1/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