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추석선물특집] SPC삼립, ‘빚은’ 추석선물세트 18종 출시

2020-09-18 15:46:16

코로나19 확산세로 추석선물세트의 지형이 달라지고 있다. 언택트, 집콕 등 소비자의 생활 패턴이 새롭게 바뀌는가 하면, 위생과 건강 관련 소비가 눈에 띄게 늘고 있다. 유통업계는 이러한 소비 경향을 반영해 온라인 추석 사전예약세트 물량을 대폭 늘렸다. 더불어 저가와 프리미엄이라는 명확한 타겟층을 형성해 소비자 선택권을 넓히고 있다. SPC는 전통 먹거리로 풍족한 선물세트를 구성해 내놓는다.

center
사진=빚은 추석선물세트 (사진=SPC삼립 제공)


SPC삼립의 떡 프랜차이즈 빚은이 다가오는 한가위를 맞아 추석선물세트 18종을 선보인다고 14일 밝혔다.

빚은 추석선물세트는 ‘송편세트’, ‘정통한과세트’ 등으로 1만 원대부터 10만 원대까지 다양한 가격대로 구성되어 있다.

‘송편세트’는 모시, 참깨, 흑미 등을 넣어 만든 송편과 빚은 인기 제품인 찰떡, 만주 등이 함께 구성되어 있다. ‘전통한과세트’는 식품명인 33호 박순애 명인과 기술제휴를 통해 만든 강정, 유과, 산자 등이 들어있다. 이외에도 ‘양갱세트’, ‘전병세트’, ‘만주세트’ 등 다양한 선물세트를 판매한다.

차례상을 간편하게 올릴 수 있도록 김규흔 정통한과 명인의 꿀과 조청 만으로 만든 ‘수제꿀약과’, 소원을 기원하는 달을 닮은 ‘반달송편’, 국내산 쌀을 사용한 5가지 색깔 ‘오색송편’, 담백한 앙금을 넣은 ‘모시잎송편’ 등도 1kg 단위로 별도 판매한다.

오는 28일까지 ‘선물세트 할인 프로모션’도 진행한다. 빚은 온라인몰에서 인기 선물세트 7종을 최대 20% 할인된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다. 자세한 내용은 빚은 온라인몰에서 확인 가능하다.

빚은 마케팅 담당자는 "추석을 맞이해 합리적인 가격의 다양한 선물세트를 출시했다”며 "빚은 추석선물세트와 함께 풍성한 한가위 되시길 바란다”라고 전했다.

차혜린 기자 chadori95@gmail.com

<저작권자 © 핀포인트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를 공유하세요.
한국건강관리협회
파주컨트리클럼

CEO

1/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