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쥬란코스메틱, 올리브영 어워즈 슬로우에이징 트렌드 부문 수상
파마리서치의 프리미엄 더마 코스메틱 브랜드 ‘리쥬란코스메틱’이 ‘2025 올리브영 어워즈’ 슬로우에이징 트렌드 부문을 수상했다고 26일 밝혔다.
올리브영 어워즈는 연간 약 1억 건 이상의 구매 데이터를 분석해 제품을 선정하는 K-뷰티 연말 결산 행사다. 소비자 실 구매 데이터를 기반으로 하는 만큼 신뢰도가 높으며, 한 해의 뷰티·헬스 트렌드를 읽을 수 있는 주요 지표로 활용된다.
2025 어워즈에서는 총 37개 부문과 글로벌 트렌드 3개 부문에서 168개 제품이 선정됐으며, 이 중 ‘리쥬란 스킨 프로텍션 마스크’가 슬로우에이징 트렌드 부문 수상 제품으로 이름을 올렸다.
‘리쥬란 스킨 프로텍션 마스크’는 리쥬란코스메틱의 핵심 성분 c-PDRN을 함유해 외부 자극, 온도 변화, 자외선 등 일상 환경 요인으로 민감해진 피부를 빠르게 진정·보호하는 데 도움을 주는 제품이다 .
수상을 기념해 리쥬란코스메틱은 ‘리쥬란 스킨 프로텍션 마스크’의 올리브영 단독 기획 세트(총 6매 구성)를 한정 출시한다. 기존 5매입 구성에 1매를 추가한 형태로 기획됐으며 12월 한 달간 특별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할 예정이다.
리쥬란코스메틱 관계자는 “2022년과 2023년 올리브영 어워즈에서 ‘듀얼 이펙트 앰플’이 선정된 데 이어, 올해는 마스크팩 부문에서도 수상하며 PDRN 기반 스킨케어의 경쟁력을 다시 한번 입증했다”며 “앞으로도 오리지널 c-PDRN 기술력을 바탕으로 피부 본연의 힘을 극대화하고 보다 효과적인 안티에이징 솔루션을 제공하는 스킨케어 제품을 지속적으로 선보일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리쥬란코스메틱은 파마리서치의 특허 기술인 DOT c-PDRN을 기반으로 한 프리미엄 더마 코스메틱 브랜드다. 대표 제품으로는 ‘듀얼 이펙트 앰플’, ‘턴오버 액티브 크림’, ‘스킨 프로텍션 마스크’ 등이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