폴스타, 대전 신세계서 ‘폴스타 로드쇼’ 개최…폴스타 4 전시·전 트림 시승 기
2025-11-24 최수연 기자
스웨덴 프리미엄 전기차 브랜드 폴스타(Polestar)는 12월 5일부터 14일까지 대전 신세계 Art & Science에서 ‘폴스타 로드쇼’를 열고 전기 퍼포먼스 SUV 쿠페 폴스타 4의 전시와 전 트림 시승을 진행한다고 24일 밝혔다.
이번 로드쇼는 내달 중 오픈 예정인 폴스타 스페이스 대전의 사전 행사로 기획됐다. 대전 신세계 아트 앤 사이언스 1층 게이트 3 앞에서 열리는 행사는 폴스타 4 롱레인지 듀얼모터 퍼포먼스 팩 차량을 전시하고, 폴스타 4의 롱레인지 싱글모터·듀얼모터·듀얼모터 퍼포먼스까지 모든 트림을 시승할 수 있도록 구성됐다.
시승은 24일부터 폴스타 공식 홈페이지에서 사전 신청 가능하며, 현장 접수도 가능하다. 시승 시에는 폴스타 스페셜리스트가 동승해 차량의 주요 사양과 특징을 설명하고 구매 상담을 제공할 예정이다. 현장에서 계약을 체결한 고객에게는 신세계백화점 상품권을 지급하는 혜택도 마련됐다.
한편 폴스타는 로드쇼 참가 고객을 대상으로 더 쇼케이스 브랜드관 연계를 통해 다양한 구매 혜택을 제공한다. 폴스타4 구매 고객은 신세계 VIP 전담 스페셜리스트 배정, 콜라보레이션 기프트 증정, 차량 구매가의 30%를 VIP 매출 실적으로 인정받는 등 특별한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제품성과 관련해 폴스타 4는 중앙일보 ‘2025 올해의 차’, 한국자동차전문기자협회(AWAK) ‘올해의 디자인’, ‘2025 대한민국 스마트 EV 대상’ 퍼포먼스 부문 등 다수의 상을 수상하며 디자인과 성능을 동시에 인정받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