듀베티카가 겨울을 장악했다…25 윈터 컬렉션 공개, 셀럽 총출동

2025-11-21     김형규 기자
듀베티카(DUVETICA) 25 윈터 프레젠테이션 (사진=듀베티카)

프리미엄 패딩 시장에서 감성 경쟁이 강화되면서 글로벌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듀베티카가 겨울 무드를 대표하는 신규 컬렉션을 공개했다. 이탈리아 특유의 여유와 하이엔드 디자인을 현대적으로 해석해 겨울 아우터 시장에 새로운 방향성을 제시했다는 평가다.

이탈리아 프리미엄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듀베티카는 지난 17일 25 윈터 다운자켓 컬렉션을 소개하는 프레젠테이션 ‘라 벨라 윈터’를 진행했다고 21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아프레 스키 분위기를 콘셉트로 프리미엄 리조트에서의 휴식을 연출해 듀베티카만의 브랜드 정체성을 강화했다.

듀베티카는 최상의 소재를 기반으로 한 다운 자켓 라인업과 다양한 방한 액세서리를 함께 선보였다. 부드러운 곡선과 정교한 디자인 요소를 활용해 이탈리아인들의 라이프스타일을 현대적으로 재해석했고 우아한 디테일과 감각적 실루엣으로 구성된 프리미엄 다운 컬렉션을 제안했다.

행사에는 김지원, 차주영, 유태오가 참석해 현장을 빛냈다. 김지원은 페미닌 실루엣에 뉴 매트 소재를 적용한 신규 롱 다운 ‘마라테아’를 착용하고 등장해 고급스러운 무드를 강조했다. 차주영은 글로시 원단과 유러피안 구스 다운을 사용한 시그니처 크롭 다운 ‘디아데마 N’을 착용해 볼륨감과 보온성을 동시에 보여줬다. 유태오는 하이넥 디테일과 코듀로이 소재가 특징인 남성 다운 ‘디마 코듀로이’를 착용해 세련된 무드를 연출했다.

듀베티카 관계자는 브랜드가 추구하는 라 벨라 비타 철학을 현대적으로 재해석해 프리미엄 라이프스타일 웨어를 제안하고 있다고 밝혔다. 이어 이번 행사에 참석한 셀럽들이 듀베티카의 브랜드 아이덴티티를 잘 보여줬다고 설명했다.

한편 이번 25 윈터 컬렉션 제품은 공식 온라인 스토어와 전국 주요 매장에서 구매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