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제일제당 '백설 10분쿡', 디지털 콘텐츠 영상 1000만뷰 돌파

2025-11-10     구변경 기자
사진=CJ제일제당

CJ제일제당의 초간편 요리소스 제품인 '백설 10분쿡'의 디지털 콘텐츠에 대한 소비자 반응이 뜨겁다.

CJ제일제당은 백설 10분쿡의 디지털 마케팅 콘텐츠인 '전자레인저' 영상이 업로드 1주일 만에 SNS 채널 합계 조회수가 1000만뷰를 돌파했다고 10일 밝혔다.

지난 1일 공개된 영상은 자취생·워킹맘·기러기 아빠 등 총 3개의 에피소드로 구성됐다. 바쁜 일상에 지친 현대인들을 위해 요리 히어로 '전자레인저'가 '백설 10분쿡'으로 차원이 다른 초간편 요리와 위로를 전하는 콘텐츠다. 배우 박희순과 한선화가 전자레인저로 출연해 현실감 넘치는 생활밀착형 히어로 연기를 선보이며 큰 화제를 모으고 있다.

무엇보다 콘텐츠 공개 이후 온라인 검색 플랫폼에서 백설 10분쿡을 검색하는 건수가 10배 정도 늘었으며 실제 제품 판매량도 빠르게 증가하는 추세다. '습김치'를 시작으로 '백설 육수에는 1분링', 'CJ 자메이카 Style 치킨' 등을 연달아 성공시킨 CJ제일제당의 소비자 공감형 마케팅 전략이 이번에도 적중했다는 평가다.

백설 10분쿡은 요리 소스가 담긴 초간편 파우치형 제품이다. 파우치에 고기나 생선·야채 등 별도로 준비한 재료를 넣고 소스와 버무려 지퍼를 닫은 뒤 전자레인지에서 10분만 조리하면 찜요리가 완성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