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홈쇼핑, 고객만족도 TV홈쇼핑·인터넷쇼핑몰 부문 3년 연속 1위
2025-09-30 구변경 기자
현대홈쇼핑은 2025년 '한국산업의 고객만족도(KCSI)' 조사에서 TV홈쇼핑과 인터넷쇼핑몰 부문 모두 1위를 기록하며 3년 연속으로 2개 부문 동시 1위에 올랐다고 30일 밝혔다.
'한국산업의 고객만족도(KCSI)'는 한국능률협회컨설팅이 주관해 매년 실시하는 고객 만족도 평가 조사로, 산업별 제품과 서비스에 대한 소비자의 품질 평가를 종합해 결과를 발표한다.
현대홈쇼핑은 이번 조사에서 △고객 서비스 △물류 혁신 △ESG 활동 등의 분야에서 높은 점수를 받으며 TV홈쇼핑과 인터넷쇼핑몰 부문에서 각각 1위를 차지했다. 같은 조사에서 TV홈쇼핑 부문은 3년 연속, 인터넷쇼핑몰 부문은 6년 연속 1위다.
현대홈쇼핑은 고객 최우선 경영을 중심에 두고 다양한 혁신 시도를 이어갈 계획이다. 우수 스타트업과의 기술 협업을 기반으로 하는 오픈 이노베이션 프로그램 'H.I.G.H'를 통해 AI 기반 대고객 서비스 등 서비스 고도화를 중점적으로 추진할 계획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