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가MGC커피, 라이즈 팬 사인회 응모 이벤트 진행
메가MGC커피가 SMGC 캠페인의 일환으로 올가을 라이즈(RIIZE) 팬 사인회 응모 프리퀀시 이벤트를 선보이며 팬덤 마케팅 강화에 나섰다. 가을 시즌 음료와 굿즈를 함께 즐기며 팬 사인회 응모 기회까지 제공하는 차별화된 전략이다.
메가MGC커피는 ‘라이즈(RIIZE) 팬 사인회 응모 프리퀀시 이벤트’를 시작한다고 18일 밝혔다.
팬들은 가을 시즌 한정 ‘라이즈픽’ 메뉴 11종을 즐기며 팬 사인회 응모권과 라이즈 포토카드를 동시에 받을 수 있다. 이벤트는 이날부터 다음달 15일까지 약 한 달간 진행된다.
참여 방법은 메가MGC커피 앱의 ‘메가오더’를 통한 주문으로만 가능하다. 미션 메뉴 3잔을 포함해 총 10개 메뉴를 주문하면 프리퀀시가 완성되며, 자동으로 포토카드 교환권과 팬 사인회 응모권이 제공된다. 주문 전 ‘프리퀀시 이벤트 참여하기’를 선택해야 적립된다.
라이즈픽 메뉴에는 누룽누룽 바삭 프라페, 피넛버터 초코 프라페, 애플베리 스무디 등 미션 메뉴 3종을 비롯해 요거젤라또 초코베리믹스, 요거젤라또 씨리얼 초코베리믹스, 할메가커피스무디, 매콤비빔주먹빵, 피넛버터애플샌드, 메가리카노, RIIZE ODYSSEY SMini 앨범이 포함된다. SMini 앨범은 히든 메뉴로, 적립 관련 세부 사항은 앱에서 확인할 수 있다.
프리퀀시를 완성한 고객에게 제공되는 라이즈 포토카드 교환권은 9월 18일부터 10월 16일까지 앱 사전 예약 후 매장에서 수령 가능하다. 매장 픽업은 9월 20일부터 10월 18일 20시까지 진행된다. 팬 사인회 당첨자는 10월 16일 발표되며, 일정과 장소는 앱을 통해 공지된다.
메가MGC커피는 하츠투하츠, NCT WISH, 라이즈 등 아티스트와 협업하는 SMGC 프로젝트를 통해 팬들과의 소통을 강화하고 있다. 회사 측은 “이번 이벤트는 고객이 단순히 음료를 소비하는 것을 넘어 아티스트와 교감할 수 있는 특별한 경험을 제공하는 데 의미가 있다”고 설명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