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마트24, 신세계푸드와 협력 프리미엄 버거 2종 출시
이마트24는 오는 17일 신세계푸드와 손잡고 제조 역량과 노하우를 담은 프리미엄버거 2종을 출시한다고 15일 밝혔다.
이번에 선보이는 △더블비프치즈버거 △블랙페퍼더블버거는 패티·소스 등 원재료부터 상품 케이스까지 모든 부분에서 업그레이드됐다.
국내산 원육 함량이 64.3%의 고퀄리티 패티로 구성된 프리미엄 버거로 고기맛을 극대화하고, 두툼한 두께로 씹히는 맛과 직화 풍미가 살아있는 것이 특징이다.
'더블비프치즈버거'는 고퀄리티 패티 2장과 치즈, 그릴드 어니언, 피클, 특제 바베큐 소스로 구성됐다. '블랙페퍼더블버거'는 패티 2장과 그릴드 어니언, 피클, 특제 블랙페퍼소스로 구성됐다.
일반 편의점 버거에서 흔히 사용하는 불고기소스, 매운 소스, 타르타르 소스에서 벗어나 신세계푸드의 셰프 출신 개발자가 이번 상품만을 위해 만든 특제 바비큐소스와 블랙페퍼소스다.
특히 재료에 대한 자신감을 보여주고 풍성함을 강조하기 위해 투명 용기를 적용했다. 고객들이 투명 용기 안 햄버거의 패티와 야채 등 내용물을 직접 확인하고 구입할 수 있도록 했다.
이마트24는 이번 상품 출시를 기념해 오는 30일까지 행사카드로 버거 1개 구매 시 4종 탄산음료(500ml) 중 1종을 증정한다.
이마트24는 편의점에서 프리미엄 버거를 찾는 고객들이 늘어남에 따라, 패티·소스 등 원재료를 업그레이드하거나 내용물을 푸짐하게 구성한 프리미엄 버거 상품을 확대할 계획이다.
또 이번 프리미엄 버거 상품을 시작으로 신세계푸드와 협업해 버거, 샌드위치, 디저트류 등 다양한 상품을 선보이며 시너지를 강화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