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양유업, '초코에몽 미니 무가당' 출시 기념 SNS 이벤트
2025-09-08 구변경 기자
남양유업은 '초코에몽 Mini 무가당' 신제품 출시를 기념해 '소문내기 SNS 이벤트'를 오는 17일까지 진행한다고 8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지난 4일 출시된 초코에몽 Mini 무가당을 알리기 위해 마련됐다. 신제품은 초코에몽을 보다 가볍게 즐기려는 소비자 니즈를 반영해 설탕을 넣지 않고도 부드럽고 진한 맛을 구현했다. 원유 유래 당 외에는 설탕을 사용하지 않아 당류는 5g, 칼로리는 65㎉로 낮췄으며, 120mL 소용량 패키지를 적용해 휴대성과 편의성을 높였다.
참여 방법은 남양유업 공식 인스타그램 계정을 팔로우한 뒤 이벤트 게시글에 가족이나 친구를 태그하고 댓글을 남기면 된다. 태그한 인원이 많을수록 당첨 확률이 높으며, 추첨을 통해 10명에게 초코에몽 Mini 무가당 1박스(24개입)를 증정한다.
대표 초코우유 초코에몽은 2011년 출시 이후 국산 원유 기반 레시피와 진한 초콜릿 풍미로 꾸준히 사랑받아 왔다. 지난해 닐슨코리아 기준 오프라인 초코 가공유 시장 점유율 1위를 기록했으며, 올해 3월 기준 누적 판매량 5억 개(테트라팩)를 돌파했다. 최근에는 말차에몽, 초코에몽 아이스홈, 쭈쭈바, 모나카 등으로 라인업을 확장하며 소비자 선택 폭을 넓히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