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천미트, 축산물 도매 플랫폼 부문 2회 연속 대상…신선·합리적 가격 경쟁력 입증

2025-08-29     김형규 기자
지난 28일 서울시 중구 신라호텔에서 진행된 ‘2025년 올해의 브랜드 대상’ 시상식에서 이영상 동원홈푸드 대표(오른쪽)가 이장우 한국소비자포럼 기업위원장과 기념 촬영을 하고 있다. (사진=동원그룹)

동원홈푸드가 운영하는 축산 도매 온라인몰 금천미트가 지난 28일 서울 신라호텔에서 열린 ‘2025년 올해의 브랜드 대상’ 시상식에서 축산물 도매 플랫폼 부문 대상을 수상했다고 29일 밝혔다. 지난해에 이어 2회 연속 수상이다.

한국소비자포럼이 주관하는 올해의 브랜드 대상은 소비자가 직접 한 해를 빛낸 최고의 브랜드를 선정하는 국내 최대 규모의 브랜드 어워즈로, 올해로 23주년을 맞았다.

금천미트는 정육점과 식당 등 전국 19만 고객에게 한우, 한돈, 수입육 등 1,000여 개 축산물을 합리적인 가격으로 제공하는 국내 최대 축산 도매 온라인몰이다. 축산 전문가가 원료육 구매부터 가공까지 전 과정을 직접 관리하며, 전국 익일 냉장 직배송 시스템으로 신선함을 보장한다.

금천미트는 지난 5월 ‘2025 브랜드 고객충성도 대상’에서도 2년 연속 축산물 도매 플랫폼 부문 1위에 선정되는 등 소비자 신뢰와 충성도를 입증했다. 또한 2011년부터 전국한우능력평가대회에 참여해 14년 연속 대통령상 한우를 낙찰하며 한우 농가와 상생하고 건강한 단백질 공급에 기여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