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앤쇼핑, 8일 생방송서 ‘풀무원 리얼해초 미역면 세트’ 단독 판매
2025-08-06 김형규 기자
홈앤쇼핑은 오는 8일 오후 2시 20분부터 ‘풀무원 리얼해초 미역면 세트’를 생방송으로 단독 판매한다고 6일 밝혔다. 본격적인 무더위 속 건강한 식단과 간편한 조리를 원하는 소비자들을 겨냥한 기획이다.
이번에 소개되는 ‘리얼해초 미역면’은 100% 완도산 미역을 주원료로 사용해 해조류 특유의 비린 맛 없이 깔끔한 풍미와 쫄깃한 식감을 자랑한다. 글루텐, 밀가루, 콜레스테롤, 포화지방이 모두 ‘제로(0%)’이며, 소스를 제외한 한 끼 열량이 단 20kcal에 불과해 다이어트는 물론 건강식으로도 적합하다.
조리 또한 간편하다. 별도의 삶는 과정 없이 찬물에 헹구기만 하면 바로 섭취가 가능해 더운 날씨에 특히 유용하다. 칼륨, 칼슘, 요오드, 식이섬유 등 풍부한 영양소도 그대로 살아 있다.
이번 방송 제품은 리얼해초 미역면 20봉과 함께 매콤소스와 쯔유소스 각 10봉, 고소한 참깨와 김고명 20봉이 포함된 구성이다. 냉채국수, 초계국수, 콩국수 등 다양한 응용 레시피로 식단의 다양성도 확보할 수 있다. HACCP 인증을 받은 제조시설에서 생산되며, 냉장 보관 시 최대 120일까지 신선함을 유지할 수 있다.
홈앤쇼핑 관계자는 “여름철 탄수화물 섭취를 줄이면서도 포만감을 높이고 싶은 소비자들에게 최적의 제품”이라며 “맛과 건강을 모두 챙길 수 있는 리얼해초 미역면으로 무더운 여름을 시원하게 나시길 바란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