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븐일레븐, '단팥찹쌀도넛' 출시…즉석식품 카테고리 신설
2025-07-23 구변경 기자
세븐일레븐은 간식이나 간편 식사로 즐기기 좋은 즉석식품 매출이 호조를 보이자 새로운 즉석식품인 '단팥찹쌀도넛'을 새롭게 출시하고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23일 밝혔다.
세븐일레븐에 따르면 올해(1/1~7/22) 전체 즉석식품 매출은 전년대비 20% 증가하는 등 매년 꾸준히 두자릿 수 성장세를 보이고 있다.
이에 세븐일레븐은 새로운 즉석식품 카테고리를 신설하고, 동시에 대대적인 즉석식품 프로모션도 선보인다.
세븐일레븐은 이달 30일 선보이는 단팥찹쌀도넛은 고품질의 생지와 국내산 찹쌀을 활용해 도넛 특유의 쫄깃한 식감을 구현한 것이 특징이다.
이와 함께 세븐일레븐은 내달까지 대대적인 즉석식품 프로모션도 진행한다.
먼저 이달말까지 숯불닭꼬치 2종(델리, 매콤) 구매 시 펩시콜라 캔(210mL)을 무료로 증정하고 통다리 2종(점보통다리, 매콤점보통다리)은 2+1 행사를 진행한다. 초코추러스는 600원 할인한다.
내달에도 즉석치킨, 세븐카페 등 20여 종의 즉석식품에 대해 다양한 할인 증정 행사가 마련되어있다.
세븐일레븐 모바일앱 '당일픽업' 이용 시 치킨 7종에 대해 최대 50% 할인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세븐카페 아이스 3종(슈퍼벤티, 라떼, 바닐라라떼)은 카카오페이머니 구매시 50% 할인, 세븐카페 아이스 레귤러는 롯데멤버스카드(PLCC) 결제 시 90% 할인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