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앤쇼핑, ‘타투그리모 아우라 두피에센스 시즌2’ 생방송 공개…누적 100만개 돌파 인기 제품

2025-07-09     김형규 기자
타투그리모 아우라 두피에센스 (사진=홈앤쇼핑)

여름철 두피 고민을 겨냥한 특화 상품이 홈쇼핑을 통해 다시 한번 소비자 공략에 나선다.

홈앤쇼핑은 9일 오후 8시 45분 ‘타투그리모 아우라 두피에센스 시즌2’를 생방송으로 선보인다고 밝혔다.

이번 방송은 여름철 가르마와 헤어라인 고민을 해결하려는 소비자를 겨냥한 프로젝트의 일환으로, 두피 커버와 영양 공급을 동시에 해결하는 제품이다. 해당 제품은 지난 4월 기준 누적 판매량 100만개, 누적 판매액 140억원을 돌파하며 시장의 호응을 입증했다.

제품은 샴푸 전 간편하게 바르고 씻어내는 방식으로 사용되며, 번짐과 묻어남, 흘러내림 걱정을 최소화한 것이 특징이다. 유기농 인증을 받은 캐네디언 윌로우 허브 성분이 피부 진정과 피지 조절에 도움을 주며, 식물 스템셀 성분인 ‘엘라야레노바’는 모발 보호 효과로 2023년 혁신 기술 수상 성분에 선정됐다.

여기에 유럽 무늬 갑오징어 먹물 추출물과 함께, 시즌2에서는 카페인과 비오틴 성분을 새롭게 더해 모발 성장과 강도 개선 효과까지 강화됐다. 실제 4주 사용 후 설문 결과에서도 이상 반응이 없어 안전성까지 확인됐다.

홈앤쇼핑 관계자는 “여름철 민감해진 두피에 실질적인 도움이 되는 제품”이라며 “앞으로도 고객 고민에 맞춘 맞춤형 특집 방송을 지속적으로 기획할 것”이라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