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가MGC커피, 라이즈와 함께 두번째 여름 신메뉴 출시

2025-07-03     구변경 기자
사진=메가MGC커피

메가MGC커피는 3일 두 번째 여름시즌 신메뉴를 출시한다고 밝혔다.

이번 신메뉴는 믹스베리, 라벤더, 목테일 등 이색 아이템을 활용해 일상 속 특별함을 추구하는 MZ 세대의 감성을 겨냥했다.

메가MGC커피의 두 번째 여름 시즌은 '레트로 퓨처'(Retro Future) 콘셉트를 바탕으로, 화려하고 감각적인 비주얼을 선보인다.

변덕스러운 여름 날씨와 경쾌한 계절감을 화려한 비주얼의 음료를 시각적으로 표현했으며, 청량한 여름 분위기에 어울리는 다채로운 메뉴 구성으로 고객들의 시선을 사로잡을 예정이다.

또한 SMGC 캠페인의 특성에 맞춰, 시즌 홍보와 메뉴 전반을 리드미컬한 무드와 생동감 있는 색감으로 풀어낸 것이 특징이다.

매지컬 유니콘 프라페는 메가MGC커피의 시그니처 메뉴인 '유니콘 프라페'를 업그레이드한 메뉴로, 고객들의 재출시 요청에 힘입어 비주얼과 맛을 한층 강화해 돌아왔다.

트로피컬 용과 티플레저는 2023년 여름 시즌 인기 메뉴를 건강관리 트렌드에 맞춰 리뉴얼한 제품으로, 테아닌 성분을 더해 '릴렉싱' 콘셉트를 강조했다.

라벤더 카페라떼는 은은하게 퍼지는 라벤더 향과 보랏빛 해변을 연상케 하는 몽환적인 비주얼로, 여름 감성을 한 컵에 담아냈다.

그린티 레몬 하이볼 에이드는 상큼한 무알코올 하이볼 에이드로, 최근 주목받고 있는 '목테일' 트렌드에 발맞춰 매년 여름 시즌 선보이는 대표 메뉴다.

제로 체리콜라'는 스테디셀러 메뉴인 '체리콜라'를 제로 칼로리 버전으로로 즐길 수 있는 메뉴다. 이외에도 △꿀수박주스 △수박화채스무디 △팥빙 젤라토 파르페 △망빙 젤라토 파르페 등이 시즌 한정 메뉴로 판매된다. 식사 대용으로 즐길 수 있는 △멕시칸 미트칠리 핫도그 △에그베이컨 모닝 버거도 함께 선보인다.

SM엔터테인먼트와 손잡고 전개하는 SMGC 캠페인의 세 번째 컬래버레이션으로 글로벌 아티스트 라이즈(RIIZE)와의 협업도 공개한다.

무더운 요즘, 눅눅하고 불쾌한 여름을 견디는 청춘들을 위한 메시지를 담은 감각적인 마케팅 활동과 함께, 다채로운 콘텐츠와 풍성한 이벤트를 통해 감성적 공감대를 한층 넓혀갈 예정이다.

화려한 비주얼과 콘셉트의 홍보물로 메가MGC커피 모델로의 라이즈(RIIZE)의 'ON'을, 디지털 영상에서는 이면에 가려진 성장과 노력의 여정을 담은 'OFF'의 모습을 풀어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