골든블루, 서울국제주류&와인박람회서 브랜드 체험 부스 운영

2025-07-03     구변경 기자
사진=골든블루

골든블루는 지난달 26일부터 28일까지 서울 코엑스에서 열린 '2025 서울국제주류&와인박람회'에서 자사 브랜드 '골든블루 쿼츠'를 주제로 한 체험형 부스를 운영했다고 3일 밝혔다.

국내 최대 규모의 주류 전문 박람회로 손꼽히는 이번 행사에서 골든블루는 'EVERY QUARTZ MOMENTS, 쿼츠가 떠오르는 모든 새.파란 순간들'이라는 테마 아래 부스를 기획했다. 시각적 완성도는 물론, 관람객의 취향을 반영한 다양한 참여형 콘텐츠를 통해 브랜드 감성과 철학을 효과적으로 전달했다.

부스에서는 간단한 취향 테스트를 통해 어울리는 하이볼을 추천하고 시음까지 이어지는 '마이 블루 테스트', 원하는 토핑을 더 해 나만의 하이볼을 만드는 '커스텀 라운지' 등 체험형 프로그램이 운영됐다. 이 외에도 △쿼츠 타임 이벤트 △슬롯 게임 △드레스코드 이벤트 등 SNS 연계 콘텐츠가 현장 참여를 이끌었으며, 박람회 기간 중 1만여 명이 방문해 현장에 활기를 더했다.

관람객들은 부담 없이 즐길 수 있는 구성과 직관적인 브랜드 경험에 긍정적인 반응을 보였으며, 체험 후 인증샷과 후기를 자발적으로 공유해 온라인상에서도 '골든블루 쿼츠'에 대한 관심이 확산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