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가MGC커피, ‘NCT WISH 팬사인회’ 프리퀀시 이벤트 진행…팬심 저격 마케팅 강화
MZ세대 팬심을 겨냥한 브랜드 마케팅이 여름 성수기를 맞아 더욱 강화되고 있다. 메가MGC커피가 인기 아이돌 NCT WISH와 함께한 단독 팬사인회 이벤트를 예고하며 팬 참여형 프로모션을 선보인다.
메가MGC커피는 SMGC 캠페인의 일환으로 ‘NCT WISH 팬사인회 응모 프리퀀시 이벤트’를 7월 1일부터 24일까지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팬사인회는 메가MGC커피 단독 행사로, 최종 당첨자 50명은 25일 자사앱 공지사항을 통해 발표되며, 팬사인회 일정과 장소는 별도로 안내될 예정이다.
이벤트 참여는 메가MGC커피 앱 내 ‘메가오더’ 기능을 통해서만 가능하다. ‘NCT WISH 픽 메뉴’ 12종 중 미션 메뉴 3종을 포함한 총 10잔을 구매하면 프리퀀시가 완성되며, 응모 기회를 얻게 된다. 본 이벤트는 1인 1회만 참여 가능하다.
‘NCT WISH 픽 메뉴’에는 꿀수박주스, 꿀수박화채스무디, 매지컬유니콘프라페 등 미션 메뉴를 비롯해 팥빙젤라또파르페, 블루베리요거트스무디, 골드키위주스, 왕메가카페라떼 등 여름 시즌 한정 인기 메뉴 12종이 포함됐다. 팬들은 메뉴를 즐기며 자연스럽게 응모 조건을 충족할 수 있도록 구성됐다.
메가MGC커피는 SMGC 프로젝트를 통해 NCT WISH 멤버 생일을 기념하는 전국 매장 데코레이션, 위시코어 감성을 반영한 콜라보 굿즈 출시 등 팬 중심 콘텐츠를 꾸준히 선보이고 있다.
회사 관계자는 “이번 프리퀀시 이벤트는 단순한 커피 구매를 넘어, 팬들에게 아티스트와의 특별한 만남이라는 경험을 제공하는 데 중점을 뒀다”며 “앞으로도 메가MGC커피만의 방식으로 문화 콘텐츠 마케팅을 이어가겠다”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