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양식품, 한강수영장서 브랜드 팝업존 운영
2025-06-30 구변경 기자
삼양식품은 오는 7월 1일부터 한강 야외수영장, 물놀이장을 찾는 시민들을 겨냥해 고객 참여형 팝업존을 운영한다고 30일 밝혔다.
삼양식품은 한강공원 수영장의 공식 협력사로 참여해 총 6곳의 한강 야외수영장, 물놀이장에서 브랜드 팝업존을 선보인다.
삼양식품 팝업존에서는 삼양라면, 탱글, 맵탱 등 브랜드를 소개하고 포토존을 통해 시민들이 인증샷을 남길 수 있도록 할 예정이다. 파라솔, 테이블, 의자 등도 브랜드 무드에 맞춰 배치해 한강수영장 안에서 쾌적한 휴식이 가능한 공간으로 꾸며졌다.
극성수기 기간인 7월 25일부터 8월 17일에는 △스텝퍼 펀치 △순간 타임 맞추기 △에어볼 잡기 등 방문객의 직접적인 참여를 유도하는 다양한 체험형 프로그램이 운영된다. SNS에 인증사진을 남기면 되는 '팝업존 인증샷' 이벤트도 준비됐다.
방문객에게는 수영장에서 유용하게 사용할 수 있는 비치타올, 방수돗자리, 메시백, 지비츠, 컵·캔 슬리브 등 경품이 제공된다.
한강공원 수영장 푸드존에서는 삼양식품의 다채로운 라면을 판매할 예정이다. 방문객이 라면을 찾는 상황과 개인의 취향, 기분에 맞는 제품을 선택할 수 있도록 삼양라면, 맵탱, 맛있는라면 등 국물 라면을 비롯해 탱글, 짜짜로니, 간짬뽕 등 다양한 선택지를 제공한다.
특히 삼양식품의 제품은 다른 라면 대비 할인된 가격에 제공한다.
삼양식품은 이번 협력을 통해 한강수영장에 배치되는 파라솔, 테이블, 의자 등 주요 편의시설 교체를 후원하며 시설 환경 개선에 기여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