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y, 임시완과 함께한 건강 마라톤 '하루런' 성료
2025-06-09 구변경 기자
hy는 자사 과채주스 브랜드 '하루야채'와 함께한 건강 마라톤 행사 '하루런'을 성황리에 마무리했다고 9일 밝혔다.
'하루런'은 '하루야채'와 '런'(RUN)의 합성어로, 야채 섭취 권장량을 충족하는 하루야채처럼 달리기를 통해 건강을 채우자는 의미를 담았다. 지난 7일 경기도 하남시 미사경정공원에서 열린 이번 행사에는 약 1600명이 참가해 자연을 즐기며 5㎞ 또는 10㎞ 코스를 완주했다.
행사장에는 하루야채 대표 제품 4종인 '오리지널', '퍼플', '옐로우', '라이트'를 상징하는 △그린 △퍼플 △옐로우 △블루 색상이 '키 컬러'로 적용됐다. 티셔츠와 현장 시설물에도 같은 색상을 활용해 브랜드의 통일성과 시각적 효과를 강조했다.
러닝은 준비 운동과 개회 선언으로 시작됐으며, 브랜드 모델 임시완이 참가자들과 함께 코스를 완주해 현장 분위기를 더욱 고조시켰다. 포토존과 게임존, 메달 각인 부스 등 체험 공간도 호응을 얻었고, 참가자 전원에게는 선크림과 간식 등이 포함된 '레이스 팩'이 제공됐다. 상위 기록자 30명에게는 별도의 상금과 부상도 지급됐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