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이는 맛 그대로'…아워홈, 배우 박정민과 온더고 광고 캠페인

2025-05-15     구변경 기자
사진=아워홈

아워홈은 미식 냉동 도시락 브랜드 '온더고'(ONTHEGO) 성장세에 힘입어 배우 박정민을 광고 모델로 발탁하고 광고 캠페인 등 본격적인 브랜드 소통에 나선다고 15일 밝혔다.

온더고는 2019년 출시해 현재까지 꾸준한 성장세를 이어가며 누적 판매량 1200만개를 돌파한 아워홈의 대표적인 베스트셀러다. 이번 광고 캠페인을 통해 온더고 브랜드 정체성을 강화하고, 냉동 간편식 시장에서 입지를 넓혀간다는 계획이다.

온더고 광고 캠페인의 모델로 발탁된 배우 박정민은 특유의 진정성과 꾸밈없는 솔직한 매력으로 폭넓은 팬층을 확보하고 있어 온더고가 추구하는 '바쁜 일상 속 간편하지만 제대로 된 한 끼'라는 핵심 가치를 더욱 진정성 있게 전달할 것으로 기대한다.

공개되는 광고 영상은 까보고서·다양함·편리함 등 3편이다. 까보고서 편 테마는 '보이는 맛 그대로' 슬로건을 강조한 내용으로, 제품을 개봉해 실제 조리된 제품과 포장지 이미지의 높은 싱크로율을 강조했다.

다양함 편에서는 '먹던 것만 까먹을 땐 온더고를 까보자고!'라는 메시지를 통해 40종 이상의 다양한 메뉴 라인업을 특장점으로 부각했다. 편리함 편에서는 '밥 시간을 까먹을 땐 온더고를 까보자고!'라는 메시지를 통해 고퀄리티 식사를 빠르게 즐길 수 있다는 간편함을 보여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