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마트, 어린이날 캐릭터 페스타…헬로카봇 최대 30%↓

2025-04-25     구변경 기자
사진=이마트

이마트는 어린이날을 앞두고 다음달 6일까지 마이멜로디, 캐치티니핑, 헬로카봇, 또봇 등 대인기 캐릭터 완구 할인 행사를 진행한다고 25일 밝혔다.

대표 상품으로 마이멜로디와 쿠로미 '미드나잇 가방걸이', '미드나잇 인형'을 할인점 업계 단독으로 준비했다. 가방걸이와 인형을 동시에 구매하면 20% 할인한다.

또 '산리오 아이스크림 가게', '산리오 구급차 병원 놀이'를 각각 10% 할인 판매한다.

티니핑 완구로는 '슈팅스타 팩트'를 정상가 20% 할인하고 '티니핑 크레인 캡슐뽑기', '티니핑 셀레스티얼 캐슬', '빙글빙글 티니핑 놀이터'를 각각 1만 원 할인한다.

'헬로카봇 펜타스톰X빅큐브'는 30% 할인하며 '최강공룡 미니특공대 렉스카이저'와 '또봇 소닉(산타페)', '또봇 켄(그랜져)'는 20% 할인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

이 밖에도 이마트는 오는 30일까지 행사 카드로 어린이날 완구 행사 상품을 6만 원 이상 전액 결제 시 1만 원 상품권을 증정한다.

나들이와 캠핑에서 활용성이 높은 피크닉 가구도 아이들이 좋아할만한 캐릭터 상품을 출시했다.

이마트는 캐치티니핑 피크닉 가구 5종을 86개점에서 새롭게 선보인다. 지난해 티니핑 파라솔 의자세트는 기획물량 1000개가 출시 2주 만에 완판됐다.

대표 상품으로 '슈팅스타 캐치티니핑 파라솔테이블 의자세트'를 준비했다. 또 '슈팅스타 캐치티니핑 인디언텐트, 접이식 디자인으로 이동과 보관이 수월한 '슈팅스타 캐치티니핑 문체어', '슈팅스타 캐치티니핑 썬베드'도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