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드포갈릭, 가족단위 고객 늘었다…한 달간 약 1300건
2025-04-17 구변경 기자
엠에프지코리아가 운영하는 매드포갈릭이 '매드 패밀리 데이' 도입 이후 가족단위 고객 유입이 크게 증가했다고 17일 밝혔다.
매드포갈릭이 매드 패밀리 데이 도입 이후 방문고객을 분석해본 결과 해당 혜택을 이용한 가족 고객이 한 달간 약 1300건에 달한 것으로 나타났다.
매드 패밀리 데이는 매드포갈릭이 지난 3월부터 새롭게 선보인 혜택으로 다자녀와 다문화는 물론 3대 이상으로 이루어진 다세대 가족 등 다양한 형태의 가족단위 고객들에게 인기 메인 메뉴인 '매드 글레이즈드 립' 무료 이용권을 매월 1회 지급하는 프로모션이다.
매드포갈릭의 멤버십 서비스인 M CLUB 회원들을 대상으로 하며 신규 가입 시에도 즉시 혜택을 받을 수 있다. 특히 SKT멤버십과 KT멤버십 등 제휴 카드 혜택과 중복 할인 적용도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