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트진로, 테라 신규 모델 지창욱 첫 TV광고 공개
하이트진로가 테라의 출시 6주년을 맞아 새롭게 발탁한 브랜드 모델과 함께 봄 시즌 마케팅 활동을 시작한다.
하이트진로는 테라 신규 브랜드 모델이 된 배우 지창욱의 첫 TV 광고 '청정한 하루'편을 공개했다고 20일 밝혔다. 하이트진로는 테라의 재활성화 및 대세감 확대를 위한 캠페인 '테라 점프업 2025!' 일환으로 브랜드 모델을 변경하고 신규 TV 광고를 기획했다.
배우 지창욱은 영화·드라마·뮤지컬 등 다양한 장르에서 보여준 각기 다른 캐릭터로 활발한 활동을 이어가고 있어 화제성이 높고 다양한 연령대에서 호감도가 높은 배우이다. 또한 밝고 긍정적인 캐릭터가 테라의 청정한 이미지와 잘 부합한다는 점도 모델 선정의 주요 요인이다.
지창욱은 첫 TV 광고 청정한 하루편에서 테라에 젊고 활력 있는 이미지를 더하는 동시에 다양한 소비자들이 일상에서 경험할 수 있는 테라의 청량함을 인상 깊게 전달한다. 테라와 함께하는 첫 광고지만 1인 4역을 소화하며 분주한 일상에서 테라 한 잔으로 하루의 피로를 풀어내는 청정한 순간을 잘 그려냈다.
이번 광고에서 지창욱은 액션 배우로 강렬하게 등장해 사진작가·직장인·대학생 등 다양한 캐릭터로 변신하며 빠르게 변화하는 일상에서 테라와 함께 지친 하루를 해소하는 모습을 보여준다. "분주했던 하루가 청정하게 사라진다"라는 내레이션과 함께 테라 TV 광고의 상징인 토네이도와 "강력한 리얼탄산 100%"라는 메시지가 등장한다. 지창욱이 테라를 청량하게 음용하며 "이 맛이 청정라거다"라는 내레이션으로 광고는 마무리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