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온스타일, 2025 S/S 패션위크 개최… ‘옴니 레이어드’ 스타일 제안
CJ온스타일은 2025년 봄·여름(SS) 시즌 패션 트렌드를 한눈에 볼 수 있는 ‘2025 S/S 패션위크’를 오는 21일부터 31일까지 진행한다고 20일 밝혔다.
CJ온스타일이 이번 패션위크에서 제안하는 올봄 패션 키워드는 ‘옴니 레이어드’다. 옴니 레이어드는 ‘모든 것’을 의미하는 ‘옴니(Omni)’와 ‘겹치다’라는 뜻의 ‘레이어드(Layered)’가 결합된 신조어로, 기존 레이어드 스타일을 패션 전반으로 확장한 트렌드다. 단순히 옷을 겹쳐 입는 것을 넘어 다양한 패션 아이템을 조화롭게 매치하는 스타일이 올해 더욱 주목받을 전망이다.
CJ온스타일이 3월 3일까지 진행한 S/S 패션 쇼케이스 기간 동안 앱 검색어를 분석한 결과, ‘레이어드’, ‘레이스’가 포함된 키워드의 검색량이 전년 동기 대비 약 120% 증가한 것으로 나타났다. 특히 ‘레이어드 스커트팬츠’, ‘레이스 뷔스티에’ 등의 아이템이 높은 관심을 받았다.
CJ온스타일은 이번 패션위크에서 ‘우리가 바라는 봄’을 키워드로 연령대별 다양한 옴니 레이어드룩을 선보인다. 대표적인 제품으로는 ‘셀렙샵 에디션 시스루 레이어드 스커트’, ‘보르고세시아 스팽글 뷔스티에’, ‘더엣지 배색 셔츠니트’ 등이 있다.
남성 패션 부문에서는 배우 이준혁이 신규 모델로 발탁된 ‘다니엘 크레뮤’의 2025 S/S 신상품을 판매한다. 주요 제품으로는 ‘코튼팬츠’, ‘워크재킷’, ‘윈드브레이커’ 등이 있으며, 캐주얼하면서도 세련된 스타일을 제안한다. 또한 락포트의 ‘에드파드류 로퍼’, ‘양말 5종 세트’ 등도 이번 패션위크에서 만나볼 수 있다.
패션 잡화에서는 개성을 살릴 수 있는 아이템들이 주목받는다. 가방을 꾸미는 ‘백꾸(가방 꾸미기)’ 트렌드에 맞춰 ‘오야니 스타라이트 키링’을 비롯해 ‘르무통 플랫 메리제인 슈즈’, ‘오야니 웨스턴 컷아웃 크로스바디 가방’ 등 다양한 액세서리를 선보인다.
또한 ▲하객룩 ▲모임룩 ▲나들이룩 ▲내 남자의 코디 ▲운동복 코디 등 다양한 상황별 스타일링을 큐레이션해 고객들에게 맞춤형 패션을 제안할 예정이다.
CJ온스타일은 이번 패션위크 기간 동안 다양한 구매 혜택도 마련했다. 매일 오전 10시 선착순 2만 명에게 쇼플 쿠폰 3000원을 지급하며, 7만 원 이상 구매 시 10% 적립금 혜택도 제공한다.
CJ온스타일 관계자는 “이번 2025 S/S 패션위크를 통해 새로운 시즌 트렌드를 제안하고, 고객들이 다채로운 스타일링을 경험할 수 있도록 다양한 기획전을 준비했다”며 “패션에 대한 관심이 높은 소비자들에게 차별화된 쇼핑 경험을 제공할 것”이라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