할리스, 봄 시즌 맞아 '할리베어' 피크닉 MD 2종 출시…프로모션 진행

2025-03-13     김형규 기자
할리베어 피크닉 MD (사진=할리스)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할리스는 야외활동이 많아지는 봄을 맞아 브랜드 캐릭터 '할리베어'를 활용한 MD 2종을 오는 14일 출시하고 특별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13일 밝혔다.

이번 봄 시즌 MD는 '할리베어 피크닉매트'와 '할리베어 보냉파우치' 2종으로, 야외활동 시 휴대성과 활용도를 고려해 디자인됐다. 산뜻한 민트 컬러에 귀여운 할리베어 캐릭터를 더해 봄철 분위기와 어울리는 사랑스러운 디자인이 특징이다.

'할리베어 피크닉매트'는 최대 4인까지 사용할 수 있는 넉넉한 크기로, 연인, 친구, 가족과 함께하는 피크닉이나 혼자만의 여유를 즐길 때 모두 적합하다. 돌돌 말아 컴팩트하게 보관할 수 있으며, 손잡이가 있어 휴대가 용이하다. 생활 방수 기능까지 더해 음식이나 음료를 부담 없이 즐길 수 있고, 촉촉한 잔디 위에서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함께 출시되는 '할리베어 보냉파우치'는 500ml 음료수 6병이 넉넉하게 들어가는 수납공간과 손잡이가 있어 휴대성이 뛰어나다. 3중 단열재를 적용해 우수한 보온·보냉 효과를 자랑하며, 시원한 음료부터 따뜻한 도시락까지 보관할 수 있다.

할리스는 이번 피크닉 MD 출시를 기념해 오는 14일부터 전국 매장에서 1만3000원 이상 구매 시 피크닉 MD 1종을 6900원에 구매할 수 있는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특히 벚꽃 시즌, 소풍 시즌 등 야외활동이 늘어나는 시기인 만큼 많은 소비자들의 관심이 기대된다.

할리스 관계자는 "피크닉뿐 아니라 페스티벌, 캠핑, 물놀이 등 다양한 야외활동에서 활용 가능한 새로운 라이프스타일 MD를 선보이게 되어 기쁘다"며 "디자인, 휴대성, 실용성을 모두 갖춘 '할리베어 MD'와 함께 즐거운 봄을 보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할리스는 다양한 콜라보레이션과 함께 캠핑, 골프, 뷰티 등 폭넓은 트렌드를 반영한 MD 제품을 지속적으로 선보이며 라이프스타일 브랜드로 자리매김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