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학기, 카드 할인 혜택으로 교육비 부담 줄이세요
신한·농협·롯데·KB국민카드 등 교육비 자동납부 캐시백부터 무이자 할부
새학기를 맞아 각 카드사들이 교육비 부담을 줄여주는 다양한 혜택과 프로모션을 선보이고 있다. 학부모들의 교육비 지출 부담이 늘어나는 시기에 맞춰 교육비 자동납부 캐시백, 무이자 할부 등 풍성한 혜택이 제공된다.
2일 카드업계에 따르면 신한카드는 6월 30일까지 초·중·고등학교와 사립유치원 납부금에 대해 '스쿨뱅킹 자동납부'를 신규 신청하고 2개월 내 첫 납부 시 학생 1명당 5000원을 캐시백해준다. '스마트위치알리미' 함께 신청 고객에게는 3개월 무료 체험권과 스타벅스 커피 쿠폰도 추가 제공된다.
NH농협카드는 3월 31일까지 교육비 자동납부 이벤트에 응모 후 NH농협 개인카드로 교육비 자동납부 등록 및 1회 이상 납부 시 GS25 5000원 모바일 쿠폰을 증정한다. 혜택 받은 고객 중 선착순 100명에게는 첫 납부금액 캐시백(최대 5만원) 혜택도 제공한다.
대학생을 위한 혜택도 있다. NH농협카드는 올해 말까지 대학등록금 5만원 이상 납부 시 24개월 무이자할부 또는 510개월 부분 무이자할부를 제공하는 혜택을 마련했다.
롯데카드는 자사 앱 띵샵을 통해 3월 9일까지 노트북, 웨어러블 기기, 학생가구 등을 최대 80% 할인해주고, 일부 상품에 최대 48개월 무이자 할부와 최대 10% 추가 할인 쿠폰을 제공한다. 발견탭 교육에서는 '예스24', '디키디키', '초심스터디카페'의 TOUCH 할인 쿠폰과 제휴사 체험 교육 혜택도 마련했다.
티머니는 새 학기를 맞아 월트디즈니 컴퍼니 코리아와 협업하여 디즈니 '곰돌이 푸' 캐릭터가 디자인된 티머니카드 2종을 출시했다. '디즈니 곰돌이 푸 맛있어 티머니'와 '디즈니 곰돌이 푸 배불러 티머니'로 구성된 이 카드는 가격 6000원으로 전국 GS25 편의점에서 한정 수량 판매된다. 카드 출시를 기념한 인스타그램 이벤트도 3월 14일까지 진행된다. 당첨자 10명에게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기프티콘이 제공된다.
KB국민카드는 봄방학을 맞아 홍콩과 중국 여행객을 위한 특별 혜택을 마련했다. 3월 31일까지 홍콩에서 KB국민 신용카드나 체크카드 이용 시 최대 50% 포인트리 적립 혜택을 제공한다. 행사 응모 후 홍콩에서 10만원 이상 결제 시 1만 포인트리, 홍콩 디즈니랜드에서 1만원 이상 결제 시 5000 포인트리가 적립된다.
중국 여행객을 위한 혜택으로는 4월 9일까지 KB국민 유니온페이 카드로 중국에서 10만원 이상 결제 시 10% 캐시백(최대 5만원)을 제공한다. 또한 연말까지 KB국민 카드로 해외 스타벅스 이용 시 20% 포인트리(매월 최대 1만 포인트리)를 제공하는 이벤트도 진행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