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화호텔앤드리조트 더 플라자, 생일 맞춤형 ‘해피 벌스데이’ 패키지 출시

2025-02-17     김형규 기자
블랑제리 더 플라자의 '베리 생크림 케이크' (사진=한화호텔앤드리조트)

한화호텔앤드리조트 더 플라자는 호캉스와 생일 파티를 동시에 즐길 수 있는 연간 패키지 ‘해피 벌스데이(Happy Birthday)’를 새롭게 출시했다고 17일 밝혔다.

최근 호캉스와 프라이빗 파티 등 기념일을 특별하게 보내려는 고객 수요가 증가하고 있다. 빅데이터 분석 플랫폼 ‘썸트렌드’에 따르면 지난해 ‘생일 파티’ 관련 온라인 언급량이 2023년 대비 약 37% 증가한 것으로 나타났다. 이에 더 플라자는 특별한 생일 파티를 준비하는 고객들을 위해 이번 패키지를 기획했다.

해피 벌스데이 패키지는 ▲디럭스 객실 1박 ▲블랑제리 더 플라자의 ‘베리 생크림 케이크’ 교환권 ▲생일 파티 소품 등으로 구성됐다. 베리 생크림 케이크는 블랑제리 시그니처 상품으로 100% 우유 생크림을 사용해 부드럽고 상큼한 맛이 특징이다. 특히 유명 유튜브 채널에서 특급호텔 케이크 평가 1위를 기록한 이후 2년간 판매량이 197% 증가하는 등 큰 인기를 얻고 있다.

패키지 이용 고객은 피트니스 클럽과 수영장을 무료로 이용할 수 있다. 예약 기간은 2월 7일부터 11월 28일까지며, 투숙 기간은 2월 14일부터 11월 30일까지다. 가격은 30만5000원(세금 및 봉사료 별도)부터 시작하며, 무료 멤버십(웹 회원) 고객은 2월 투숙 시 10%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자세한 내용은 더 플라자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화호텔앤드리조트 관계자는 “고객 선호도와 시의성, 트렌드를 반영해 다양한 패키지를 선보이고 있다”며 “해피 벌스데이 패키지 외에도 외국인 투숙객을 위한 ‘원더러스트 코리아’, 호캉스 고객을 위한 ‘모얼 댄’, ‘센트 오브 P 컬렉션’ 패키지도 연중 운영하고 있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