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랑통닭, 앱 주문 시 차은우 사인 담긴 포토카드 증정
2025-02-12 구변경 기자
노랑푸드의 치킨 프랜차이즈 노랑통닭이 브랜드 모델 차은우의 이미지가 담긴 한정판 포토카드 증정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12일 밝혔다.
노랑통닭은 지난해 10월 가수 겸 배우 차은우를 브랜드 모델로 발탁한 이후 TV 광고를 비롯한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전개하며 브랜드 인지도를 높이고 있다. 이번 프로모션은 차은우 팬들과 노랑통닭 고객들에게 특별한 혜택을 제공하고자 기획됐다.
포토카드는 총 3종으로, 차은우와 노랑통닭이 함께한 브랜드 화보 및 '갈릭 인 더 딥' 출시 캠페인 당시 화제가 되었던 이미지가 담겨 있다. 포토카드 뒷면에는 차은우의 사인을 넣어 팬들의 소장 욕구를 자극한다. 뿐만 아니라, 멤버십 앱 주문 시 함께 사용 가능한 5000원 할인 쿠폰도 함께 제공된다.
이번 프로모션은 노랑통닭 멤버십 앱과 배달의민족을 통해 주문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진행된다. 멤버십 앱을 통해 주문 시 차은우 포토카드 3종 모두와 스페셜 쿠폰이, 배달의민족을 통해 주문하는 경우 차은우 포토카드 1종과 스페셜 쿠폰이 증정되며 포토카드 종류는 직접 선택할 수 있다.
프로모션은 오는 17일부터 3월 2일까지 총 2주간 진행되며, 포토카드는 선착순으로 지급된다. 포토카드 수량이 소진되는 경우 프로모션은 자동 종료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