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드래곤시티, 긴 설 연휴 겨냥 신년 객실 패키지 2종 출시
서울드래곤시티는 역대급으로 길어진 설 연휴를 앞두고 객실 예약률 증가 추세에 맞춰 신년 객실 패키지 2종을 선보였다고 25일 밝혔다. 이번 패키지는 긴 연휴 동안 호캉스를 즐기려는 가족 단위 고객과 연인들을 겨냥해 마련됐다.
패키지는 ‘어반 트와일라잇(Urban Twilight)’과 ‘윈터 이스케이프 위드 드라코(Winter Escape with Drako)’로 구성됐다. 객실 이용은 물론 다양한 부대시설 혜택이 포함돼 있어 도심 속 휴식을 원하는 고객들에게 적합하다.
‘어반 트와일라잇’ 패키지는 ‘노보텔 앰배서더 서울 용산’ 객실 1박과 함께 40층 프리미어 라운지에서 도심 야경을 감상하며 와인과 맥주, 다양한 음식을 즐길 수 있는 이브닝 칵테일 2인 이용 혜택을 제공한다. 이브닝 칵테일은 매일 오후 5시 30분부터 7시 30분까지 운영된다. 이와 함께 피트니스와 수영장 이용 혜택도 포함돼 있어 여유로운 호캉스를 즐길 수 있다.
‘윈터 이스케이프 위드 드라코’ 패키지는 서울드래곤시티의 캐릭터 ‘드라코’를 활용한 굿즈 세트 교환 쿠폰을 포함한다. 굿즈 세트는 드라코 조리개 파우치, 볼펜, 스마트톡, 마그넷으로 구성돼 있어 아이들을 동반한 가족 고객들에게 인기를 끌 것으로 보인다. 이 패키지는 ‘그랜드 머큐어 앰배서더 호텔 앤 레지던스 서울 용산’, ‘노보텔 스위트 앰배서더 서울 용산’, ‘노보텔 앰배서더 서울 용산’, ‘이비스 스타일 앰배서더 서울 용산’ 등 네 개 호텔에서 모두 이용 가능하며, 다양한 부대시설 혜택도 포함돼 있다.
어반 트와일라잇 패키지는 오는 2월 27일까지, 윈터 이스케이프 위드 드라코 패키지는 2월 25일까지 예약할 수 있으며, 두 패키지 모두 투숙 기간은 2월 말까지다.
서울드래곤시티 관계자는 “겨울방학과 연초를 맞아 호캉스를 계획하는 고객들에게 도심 속 특별한 휴식을 제공하기 위해 차별화된 혜택의 객실 패키지를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고객들의 다양한 요구를 반영한 상품을 꾸준히 선보일 계획”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