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30 캐리어 입점 확대"…쿠팡, 여행 가방 브랜드 특별전
2025-01-23 구변경 기자
쿠팡은 설 연휴를 맞아 캐리어를 포함한 프리미엄 여행 가방 브랜드 특별전을 연다고 23일 밝혔다.
지난해 입점한 패리티, 럭키플래닛, 헤이즈 등 2030세대 고객들의 인기 캐리어 브랜드 10여 곳이 특별전에 참여한다.
기존 인기 브랜드인 쌤소나이트는 '에보아 Z 캐리어'를 선보인다. 로우로우는 'R TRUNK 600 PRO' 캐리어를 특별가에 판매하고 모든 제품에 대해 평생 보증(일생워런티)을 제공한다. 이밖에 크래쉬배기지, 브랜든, 레스포색, 조셉앤스테이시 등도 만나볼 수 있다.
쿠팡 관계자는 "이번 설 연휴 특별전은 여행 준비와 선물 구매를 동시에 할 수 있도록 프리미엄 브랜드들의 인기 상품을 엄선했다"고 말했다.
한편 설 선물을 준비하는 고객을 위해 프리미엄 양말 선물 세트 할인전도 동기간에 진행한다. 닥스, 아놀드파마, 레노마 등 유명 브랜드의 선물 세트 60여 개를 1만~2만 원대의 합리적인 가격에 선보인다.
트렌디한 디자인과 편안한 착화감으로 사랑받는 슈펜의 '윈터 파이널 세일'에서는 겨울 신발을 최대 55% 할인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웜 업 논슬립 스웨이드 퍼 클로그 △웜 업 스웨이드 양털 부츠 △웜 업 웜키퍼 패딩 부츠 등을 2만~3만원대 특가에 판매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