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올리브영, CJ ONE 연말 결산 이벤트 진행
CJ올리브네트웍스가 운영하는 라이프스타일 멤버십 서비스 CJ ONE이 오는 29일까지 3000만명 회원을 대상으로 ‘땡큐 2024 웰컴 2025’ 연말 결산 경품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4일 밝혔다.
CJ ONE 앱 이벤트 페이지에서 2024년 CJ ONE 적립·사용 실적과 2025년 회원 등급을 확인하면 자동으로 경품에 응모할 수 있고, 이벤트 링크를 공유 받은 친구가 참여하면 추가 응모 기회도 주어진다.
추첨을 통해 CJ ONE 제휴 브랜드인 메가MGC커피 아메리카노 무료쿠폰 1만8000개, 동대문엽기떡볶이 할인권, 이마트24 할인권 각 8000개 등 다양한 경품을 3만 4천 명의 회원에게 제공한다.
CJ ONE은 올해 포인트 적립 및 제휴 브랜드 이용 금액을 기준으로 2025년 회원 등급을 선정한다. 연간 구매 금액이 90만원 이상 200만원 미만인 경우 VIP 회원, 200만원 이상 구매 시 VVIP 회원으로 선정된다. VIP 등급 이상 회원에게는 CJ ONE 주요 제휴 브랜드에서 이용할 수 있는 할인 쿠폰이 지급된다.
이번 이벤트를 통해 2025년 등급 확인은 물론 2024년 동안 가장 많이 이용한 제휴 브랜드 톱 3, CJ ONE 제휴처에서의 누적 구매 횟수와 사용 금액도 함께 제공한다. 누적 구매 금액을 기준으로 자신이 전체 회원 회원 중 상위 몇 퍼센트에 속하는지도 확인할 수 있다.
올해 CJ ONE 회원들의 구매가 많았던 제휴 브랜드는 CJ올리브영, 메가MGC커피, CGV 순이었다. 특히 CJ올리브영의 ‘올영세일’이 진행된 3월, 6월, 9월에 포인트 적립과 사용이 집중됐다.
올해 9월 포인트 제휴를 시작한 동대문엽기떡볶이는 짧은 기간에도 MZ세대(밀레니얼+z세대) 회원들의 인기에 힘입어 누적 구매 톱 10브랜드에 오르며 높은 인기를 기록했다.
회원 활동 데이터를 보면 VIP 회원은 일반 회원 보다 포인트 적립과 사용 규모가 8.3배 높았다. 또한 20~40대 회원이 전체 멤버십 포인트 적립·사용의 83%를 차지했으며, 여성 회원은 남성 회원보다 약 5.3배 더 많은 포인트를 활용했다.
‘땡큐 2024, 웰컴 2025’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CJ ONE 앱 메인 배너와 이벤트 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김대성 CJ올리브네트웍스 CJ ONE 담당은 “한 해 동안 CJ ONE을 사랑해 주신 회원 여러분께 감사의 마음을 전하고자 이번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라이프스타일 멤버십 CJ ONE만의 차별화된 서비스와 회원들의 니즈를 반영한 신규 혜택을 통해 멤버십의 가치를 더욱 강화해 나가겠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