워커힐 호텔앤리조트, 핀란드 공인 산타와 함께하는 '2024 산타 키즈 빌리지' 개최
워커힐 호텔앤리조트(총괄 현몽주)는 오는 25일까지 크리스마스 시즌을 맞아 ‘2024 산타 키즈 빌리지’ 프로모션을 선보인다고 19일 밝혔다. 핀란드 산타 재단과 협업한 이번 행사에서는 핀란드 로바니에미에서 온 공인 산타가 직접 참여해 진짜 산타와 함께하는 특별한 경험을 제공한다.
이번 프로모션의 테마는 ‘산타를 찾아서: 스노우 포레스트에서의 모험’으로, 어린이와 가족들이 다양한 크리스마스 액티비티와 함께 산타 마을에 온 듯한 동화 같은 시간을 보낼 수 있도록 기획됐다.
워커힐의 야외 피크닉 공간 ‘포레스트 파크’는 흰 눈으로 뒤덮인 숲 속 마을로 꾸며졌으며, ▲스노우 미로 ▲반짝이는 트리 언덕 ▲플레이모빌 포토존 ▲핀란드 사우나 등 다양한 체험을 제공한다. 어린이 고객들은 워커힐의 레저 전문가 ‘워키(Walkee)’와 함께 숲 속 모험 미션에 참여하며, 성공 시 ‘산타 어린이 구조단’ 인증서를 받는다.
주요 프로그램으로는 핀란드 공인 산타와의 만남이 있다. 아이들은 가족과 함께 산타와 기념 사진을 찍고, 크리스마스 선물과 메시지를 직접 받는 특별한 시간을 갖는다.
워커힐 호텔앤리조트 관계자는 “산타 키즈 빌리지는 아이들이 상상 속 산타를 만나고 성취감을 느낄 수 있도록 디자인된 시그니처 프로그램”이라며, “이 행사가 아이들과 부모 모두에게 행복하고 잊지 못할 추억이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산타 키즈 빌리지’는 입장권(성인 2인, 어린이 1인 기준) 구매 고객 및 관련 패키지 이용 고객을 대상으로 진행되며, 산타의 선물로 제공되는 HAPE 화성로켓기지 기차세트와 커피 또는 핫초코 3잔이 포함된다.
워커힐은 2017년부터 핀란드 산타 재단과 협력해 매년 새로운 컨셉으로 ‘산타 키즈 빌리지’를 선보이며 꾸준히 큰 사랑을 받고 있다. 올해 행사는 야외 포레스트 파크에서 열려 더욱 생생한 크리스마스 분위기를 선사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