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hc 쿠킹클래스 인기…연말까지 예약 마감

2024-10-28     구변경 기자
bhc 치킨이 고객 참여형 체험 프로그램 'bhc 뿌링뿌링 쿠킹클래스를 성황리에 진행중이다. (사진=bhc 치킨)

bhc 치킨은 고객 참여형 체험 행사 'bhc 뿌링뿌링 쿠킹클래스'를 진행 중이라고 28일 밝혔다.

3개월 간 시범 운영을 거쳐 지난 4월 본격 론칭한 'bhc 쿠킹클래스'는 매월 신청 인원이 모집 정원을 초과하고 있으며, 올해 연말까지도 대부분 예약이 마감됐다.

bhc 쿠킹클래스는 참가자들이 2인 1조가 돼 bhc 치킨 대표 메뉴인 '뿌링클', '달콤바삭치즈볼' 등을 직접 만들어보는 체험 행사다. 분야 전공 학생부터 동호회, 기업 및 기관 임직원, 복지단체 등 최소 15인에서 최대 28인의 단체라면 일반 소비자 누구나 참여가 가능하다.

참가자들은 bhc 치킨 브랜드 역사를 비롯해, 닭 사육 과정부터 식탁에 오르기까지 치킨 탄생 일련의 과정 등에 관한 이론 교육과 치킨 메뉴 및 사이드 메뉴를 직접 조리하는 실습 시간도 가진다.

이와 함께, bhc치킨은 지난 8월 14일과 15일 이틀간, 서울 종로구 소재 한식문화공간 이음에서 외국인을 대상으로 여름철 보양식 한국 전통 음식을 만드는 '이달의 한식' 쿠킹 클래스를 개최하기도 했다.

bhc 쿠킹클래스는 공식 인스타그램을 통해 신청할 수 있으며 참가비는 무료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