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생활건강 프레시안, 나겸쌤과 '에그라이크 크림 블러쉬' 출시

2024-10-07     구변경 기자
사진=LG생활건강

LG생활건강의 감각적인 비건 메이크업 브랜드 프레시안은 아이돌 메이크업 아티스트 이나겸씨와 공동 개발한 블러셔 신제품 '에그라이크 크림 블러쉬'(비건)를 출시한다고 7일 밝혔다.

프레시안 에그라이크 크림 블러쉬는 적은 양으로 얇게 발라도 조명을 켠 듯 매끈하고 화사한 얼굴을 선사하는 크림 타입 비건 블러셔다.

이 제품은 K-팝 스타들의 메이크업 장인으로 불리는 이나겸씨(일명 나겸쌤)가 제품 개발에 참여하면서 출시 전부터 화제를 모았다.

실제로 에그라이크 크림 블러쉬는 걸그룹처럼 화사하면서도 본래 피부처럼 건강해 보이는 메이크업을 연출하는데 탁월하다. 손이나 퍼프로 가볍게 톡톡 바르면 기미와 잡티, 주름을 감쪽같이 가려줘 맑은 피부를 연출할 수 있다. 피부에 녹아들 듯한 크림 같은 파우더 제형이 베이스 위에 매끈하게 밀착되면서 자연스러운 광택을 선사한다.

비건 스킨케어링 성분을 68%(수분 포함) 함유해 어떤 피부에도 하루 종일 들뜸 없이 편안하게 사용할 수 있다. 에그라이크 크림 블러쉬는 라이트 코랄, 오렌지 코랄, 내추럴 소프트 웜 핑크, 쿨 라벤더, 라이트 핑크, 베이지 등 6가지 색상으로 출시됐다.

프레시안 에그라이크 크림 블러쉬(비건)는 뷰티컬리 온·오프라인에서 최초로 공개한다. 10~13일 서울 동대문디자인플라자(DDP)에서 열리는 '컬리뷰티페스타 2024'에서 에그라이크 크림 블러쉬를 직접 만나볼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