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hc치킨, 복날 맞이 SNS 이벤트
bhc치킨은 복날 시즌을 맞이 소비자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9일 밝혔다.
bhc치킨 공식 인스타그램에서는 초복, 중복 등 복날에 맞춰 7월 한 달간 '뿌복위크 - 복날엔 bhc 치킨이지' 이벤트를 두 차례에 나눠 진행한다.
첫 번째 이벤트는 오는 21일까지 실시된다. 참여 방법은 '카카오톡 선물하기'에서 '골드킹+치즈볼+콜라(1.25L)' 세트를 찜한 후 하트가 보이게 이미지를 캡처하고, 해당 이미지를 필수 해시 태그에 포함해 스토리 업로드·댓글 등을 남기면 된다.
bhc치킨은 이벤트 참여자 중 추첨을 통해 △파라다이스 호텔 프리미어 디럭스+플레이랩 숙박권(1명) △신세계 상품권 10만원(2명) △골드킹+치즈볼+콜라(1.25L)(10명)를 선물로 증정한다.
중복 시즌을 맞아 오는 23일부터 28일 진행될 두 번째 이벤트도 함께 예고됐다.
이벤트 당첨자에게는 추첨을 통해 △시그니엘 더 라운지 클래식 코스(1인 2매, 1명) △오쏘몰 이뮨 멀티 비타민 30일(2명) △맛초킹+치즈볼+콜라(1.25L)(10명) 등 푸짐한 경품을 제공한다.
두 차례의 이벤트에 모두 참여한 소비자에게는 추첨을 통해 △대한항공 기프트 카드(100만원, 1명) △풀리오 무선 종아리 마사지기(2명) △쏘마치+치즈볼+콜라(1.25L)(25명)를 증정한다.
bhc치킨은 더위를 함께 극복하자는 메시지를 담아 '사랑의열매'와 콜라보해 치킨 나눔 이벤트도 진행 중이다.
bhc치킨과 사랑의열매 공식 인스타그램을 팔로우하고, 댓글을 남긴 후 캐치시큐 폼에 업로드하면 된다. 참여 기간은 오는 31일까지며, 추첨을 통해 '뿌링클 치킨'(40명)을 제공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