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S증권, ‘대학생 주식투자 강연회’ 고려대편 개최 

2024-06-19     김자혜 기자
[이미지=LS증권]

LS증권 오는 26일 고려대학교에서 ‘대학생 주식투자 강연회’를 개최한다고 19일 밝혔다. 

대학생 강연회는 주식 투자 정보와 함께 증권사 취업 멘토링까지 받을 수 있는 LS증권의 대학생 및 취준생 대상 오프라인 행사다. LS그룹의 경영철학인 ‘LS partnership’의 정신을 바탕으로 미래세대의 꿈을 후원하는 든든한 파트너로서 기업의 사회적 책임을 이행하는 일환으로 진행하고 있다. 

이번 강연회는 26일 오후 3시부터 6시까지 서울시 성북구 소재 고려대학교 현대자동차경영관에서 열린다. LS증권이 주최하고 투자교육 플랫폼 ‘FM스쿨’과 고려대학교 경영대학 학생회 ‘ECHO’, 투자동아리 ‘RISK’가 주관한다.

강연은 총 3세션으로 진행된다. LS증권 염승환 이사는 ‘하반기 시장 전망과 넥스트 트렌트’를, 동사의 이현민 글로벌상품영업팀장은 ‘해외주식 첫걸음’, ‘증권사 취업 꿀팁’을, FM스쿨 강사로 활동중인 강승희 전무는 ‘글로벌 상품을 투자해야 하는 이유와 방법’을 주제로 강연한다.

참석자 전원에 FM스쿨 온라인 1개월 구독권과 간식을 지급한다. 선착순으로 투자관련 도서를 증정한다. 기존 LS증권 해외주식 및 해외선물 계좌 보유자는 추첨을 통해해 태블릿 PC를 증정한다. 이번 강연회 참가 신청은 FM스쿨 홈페이지에서 받는다.

이현민 LS증권 글로벌상품영업팀장은 “고려대를 비롯해 앞으로도 더욱 좋은 강연과 혜택을 전할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전했다.